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젤라또맛집, 계절마다 다른맛이 매력인 강남구청역 ‘젠제로 zenzero’

by b의 일상 2021. 3. 19.
반응형

전화 : 02-543-1261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예우빌딩 1층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297m)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젤라또맛집 #젠제로 # zenzero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뭐
다 아시죠??
강남구청역에 와서 사먹을 일이 적어서 그렇지,
매일 먹고싶은 맛이에요 +_+



 

 

 

 

 

 

 


3팀 정도는 착석도 가능해요,
만석이라 찍지 못했어요



 

 

 

 



 

 

 

 


오늘의 메뉴를 보며
고민을 안할 수가 없어요,,

인스타에서 오늘의맛 확인해보고 가셔도 좋아요 :)

 


왜냐면,
젤 좋아하는 것도 먹고 싶고
이달의 메뉴도 맛보고 싶으니까요 ㅠㅠ

 


배달앱으로 주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아니면 온김에 먹고, 포장까지 ㅎㅎ



 

 

 

 

 

 

 


1인용 컵/콘에
2가지맛! 고를수 있디만,,
4가지 맛은 먹어야 만족할ㅋㅋ

(속초 라또레요 이후 고민스러운 순간 ㅠㅠ,,
라또레요는 감자맛이 시그니처라서 이미 1개맛은 답정너
ㅋㅋㅋㅋ 후)


 

 

 
3월 메뉴,
참외랑 짭짤이 궁금해요!
홍차도 맛있을것 같구요,
소르베는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오늘은 딴거 주문했어요 ㅎㅎ

젠제로 소르베라면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니,

이번주에 다시 가서 먹어야겠어요 히히

 




 

 

 

 


리쏘는 먹어야하니까,
리쏘와 감태카라멜

감태가 위에 뿌려진 초록색인거 같아요,
카라멜맛이 약간 뽑기맛이 나면서
너무너무 제스타일 ㅎㅎㅎㅎㅎ

리쏘는 국내산 쌀에
씹는맛이 넘 좋아요!!
알갱이 안좋아하시면 비추 :(


여름에 초당옫수수맛이 jmt 라고 하니
알려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