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속초여행, 오징어회 먹고 싶을땐 동명항 오징어난전

by b의 일상 2020. 12. 15.
반응형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 214-1      티맵에 동명항 오징어난전 검색하고 가시면 되요~~

영업시간 : 대략(?) 오전 5시~ 오후 18시

 


 

티맵에 동명항 오징어난전 검색하고 가시면 되요~~

 

 

속초를 그렇게 자주 갔었는데,,

심지어 대학생때는 여기 바로 근처에 숙소도 잡았었는데
동명항에 #오징어난전 이 있는지
이번 여행에 알게 됬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징어배는 새벽에 일찍 들어오잖아요~ ?

새벽 5시인가부터 열어서 오후 6시면 닫는대요 ㅎㅎ

등을 켤수가 없어서 (영업하면 안되는 곳이라나,,그렇대요 ㅎㅎ)

저녁에는 볼수가 없었던거죠-!!

 

 

 

주차가 쪼끔 전쟁이에요-?

점심시간 피크때 갔떠니

사람들이 몰려가지구,,

 

겹주차 하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먹다가 일어나기 싫어가지고 ㅎㅎ

운좋게 자리를 잡고~

식당이 되게 많아서 마음이 이끌리는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이쪽이 앞쪽이구요

뒤쪽길로 가시면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 >_<

 

 

 

 

 

 

 

오징어회를 주문하면

매장 앞에서 바로바로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뒤쪽으로 가시면 항 뷰가 있고요~

정감가서 한컷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회, 오징어무침, 오징어물회, 오징어숙회가 팔고요

오징어회는 3마리에 1만원이였던것 같고,

나머지는 1마리에 1만원짜리로 주문 가능해요~ 

 

 

 

 

 

 

전 오징어회 되게 좋아하거든요!

쫀득한 식감을 좋아해서요~~

역시나 맛있어,,,

둘이 먹기에 양도 충분했어요~

 

 

 

 

 

추가로 국물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주문한

라면!

 

말해 뭐합니까 맛있쬬?? ㅎㅎ

이곳은 현금결제하셔야 하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속초가셔서 간단하게 오징어회에 술 한잔 하고 싶을때 가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새벽 6시부터? 오픈하니까요 ㅎㅎ

아침부터 가면 진짜 신선할것 같아요!

담에는 새벽에 가보려구요~ ㅎㅎ

 

 

 

#속초추천카페 

https://ciao-official.tistory.com/51

 

속초추천카페, 뷰도 맛도 인정! 보사노바 속초점 (bosanova)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속초에요 참 코로나가 뭔지요... 어찌저찌 2020년도 12월이 되었네요 ㅠㅠ #속초여행추천카페 #보사노바속초점 이에요 여기가 뷰가 너무너무 예뻐서 맛은 큰 기대를 안했거

ciao-offici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