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진짜 호두과자 맛이 날까?! 궁금해서 사본 편의점 '휴게소 호두과자'

by b의 일상 2023. 2. 6.
반응형

 

편의점에 갔는데 포장이 너무 맛깔나게? 생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게소 느낌을 제대로 살려낸!!

 

맛도 진짜 호두과자 같을까? 해서  구매해본~

 

 

 

 

6개 밖에 안들었네요.....

가격은 2500원인가 했떤것 같아요!

 

 

 

 

대충만 읽어봐도

뭐 아주 건강한 간식은 아닌걸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바로 먹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보지 못했는데,, 휴게소에서 파는것처럼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돌려 먹어도 맛잇겟네요 :)

 

 

 

 

요로코롬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는 편해요.

쓰레기 낭비하는 느낌이 있찌만..

저렇게 꺼내 먹어서 몰랐는데

6개만 들어있는게 아쉽네요 ㅠㅠ

 

 

 

 

빵이 노란것이 휴게소에서 먹는거랑 좀 다른

차이인것 같은데

맛은 평소에 알고 있던 호두과자 맛이에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간식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듯해요~

 

요즘 편의점에서 빵을 안사먹거든요.

전부다 삼립=SPC 제품들이라..

 

그래서 빵류는 쳐다도 안봣는데 

요 호두과자가 종종 먹기에 좋은 간식일듯해요~

 

종종 사먹을것 같은데

6개만 들어서 아쉬운마음은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