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청담맛집, 멕시칸요리는 갓잇 godeat !

by b의 일상 2020. 10. 25.
반응형


청담에서 멕시칸요리는 처음 간것 같아요-
#갓잇 이라구 서칭해서 다녀왔어요
(지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원래 맛집인가바용)


펠트커피 근처에 있구
갓잇 근처에도 새로운 카페도 생기도 그랬더라구요
요즘 맛집도 많아지고 점점 좋아지는 느~낌 :)





이른 저녁 시간이였지만
테이블 다 차구
예약석도 있고,
나올때보니 대기줄이 어마어마...
로데오에 멕시칸이 없었던거 같은데
맛도 있고 그래서 인기가 있나바요





Brilliant set(2인)에 타코 2개 추가했어요
새우란 치킨으로 선택!

저는 친구들 만나기 전에
늦은 점심으로 #faultburger 먹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배가 안고프구..

#폴트버거 짱맛이에요


#갓잇 두 깔끔하게 맛있고
재료가 신선해서 좋앗어요
예전 바토스보다 좀 더 신선한 느낌 ?




오도독 오동통 새우 짱 좋아하거든요ㅎㅎ
옛날에 TGIF가면 꼭 먹엇는데..ㅋㅋㅋㅋㅋ
배가 불렀음에도 맛있었던 #godeat

압구정로데오 근처에서 멕시칸요리 찾고 계시다면
추천!

아, 환풍이 조금 덜 되는게 아쉬웟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