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삼성역맛집/코엑스맛집, 홍콩여행 못가서 미슐랭 '팀호완' 딤섬먹기

by b의 일상 2021. 4. 4.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507-1374-3082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30 1층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에서418m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

 

 

 

 


 

홍콩 여행 가고싶은데 못가니까

딤섬 먹고 왔어요-!

딤섬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친구들이 너무 좋아해서 팀호완 다녀왔어요-

 

홍콩 여행갔을 때 팀호완 안가본것 같은데,

미슐랭이라고 하네요,

서울에는 용산점, 잠실점, 삼성점 요렇게 3지점이 있어요

 

삼성점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저희 30분 정도는 기다린것 같아요,

먹고 나왔는데도 줄이 어마어마,,

 

 

 

 

 

 

 

테이블 수가 꽤 되는것 같은데도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줄이 길더라구요,

 

딤섬이라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구요,

 

 

 

 

 

 

 

라이스롤 엄-청 기대했는데, 실망했어요 ㅠ_ㅠ

친구들 말로는 이것보단 맛있따고 하는데,

라이스롤이 너무 흐물 거려서,, 음 다음에 다른곳에서도 먹어보고

어떤맛인지 평가해봐야할 것 같아요 :)

 

 

계절야채는 말해뭐해요~ 맛있으니까 먹어야죠 ㅎㅎ

그냥 청경채인데 여기서 먹으면 소스맛으로 맛있쬬? ㅋㅋㅋㅋ

 

 

 

 

 

 

 

 

 

 

 

 

저희 대부분 메뉴 다 시켜 먹었는데 면류, 밥류를 안 시켰네요 ㅋㅋㅋㅋ

팀호완 먹어봤던 친구들이 면류는 다 맛이 없었다고 해서 pass,

 

 

 

 

 

 

 

 

밥류중에 유일하게 주문한 연잎밥,

음, 저랑은 안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에 약한 저,,

 

연잎 찰밥에 양념된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이 양념에 홍콩음식 특유의 향이 나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제 입맛에만 안 맞는걸로요 ㅎㅎ

 

팀호완 연잎밥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2개나 시켰꺼든요 ㅎㅎ

호불호 있을수 있따는거~

 

 

 

 

 

 

 

 

 

 

샤오마이 3pcs

 

돼지목살 + 새우완자 + 버섯이 들어간 딤섬

뭐, 말해뭐해요 새운데, 맛있쬬? ㅋㅋㅋㅋㅋ

 

 

 

 

 

 

 

 

부채교 3pcs

 

모두가 아는맛,

새우+시금치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하가우 3pcs

 

이날 딤섬이 3개씩 주다보니 많이 먹고 싶은건 2판씩 주문했거든요 ㅋㅋㅋㅋ

먹다가 생각해보니 그냥 모두가 새우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슈바오 번 3pcs

차슈 + 커스터드 크림이라고 합니다 ㅋㅋ 몰랐네요 ㅋㅋㅋㅋ

저에게는 차슈바오 번은 그냥 보통맛이에요, 밥도 아니고 디저트도 아닌 그런 느낌 ㅋㅋㅋ

 

차슈바오 번 뒤에 보이는 두유피새우춘권은 꼭 드세요!!!

제일 맛있어 +_+ 2개 시켜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 라이스롤 3pcs

 

진짜 완전 기대했던 메뉴인데, 너무 흐물흐물,,

원래 그런건가요??? 다른 딤섬집에서도 먹어보고 올게요 ㅠ_ㅠ

그래도 소스랑 새우는 너무 맛있고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많이 먹었는데도 배가 고픈건 왜인지 몰라서

추가 주문한 춘권과 두유피롤,,

 

춘권 급식때 먹었던 맛

(미슐랭집와서 평가가 너무 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흔들렷어 ㅠㅠㅠㅠㅠㅠ

 

 

두유피롤은 연잎밥처럼 소스가 저랑 안맞아서,,

다들 맛있게 먹은 메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팀호완 가성비 짱인 딤섬집이에요,

아무리 많이 먹어도 가격이,, ㅋㅋ

 

 

개인적으로 크리스탈제이드가 더 제 스타일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한국식으로 조리해주나? ㅋㅋㅋㅋ

 

 

그래도 홍콩 여행도 못가고~

유명한 딤섬집이니 코엑스 가시면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