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하남맛집/미사맛집, 간편하게 외식하기 좋은 '방태막국수'

by b의 일상 2023. 7. 27.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96

전화번호: 031-796-4922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가능

 

 

 


 

 

 

 

 

새로 오픈한 매장인지 엄청 크고 깔끔해서 좋았던 

#방태막국수

지도 검색해보니 여기 말고도 체인점으로 여러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옛날에.......어릴적....

라이브카페 벤허? 따라오던 곳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 길에 식당도 많이 생기고 ㅋㅋㅋ 저희는 갈비도락도 자주 가는데,

오늘은 가볍게 먹자!

비오는날 땡기는 메뉴를 찾다가~

만두전골을 찾아 온 방태막국수에요 ㅋㅋㅋ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넣을 수 있어서 

편하기도 했고,

만두전골을 찾다보니 없는거에요...

알고보니 계절메뉴였더라구요 ㅠㅠ

동계 메뉴였던...

 

막국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어쩔수 없겠다 싶어서

만둣국과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평일이기도 했고,

점심먹을 시간이 좀 지나서 매장이 한산했지만

주말에는 왠지 손님들이 바글바글할것 같은 느낌이에요~

 

 

막국수 맛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데 

양념장이 맛있더라구요.

막국수 별로 좋아하지 않음에도 맛있게 먹고온 !

 

 

 

 

막국수 세트였나? 보쌈 나오는 정식을 주문했는데

양이 좀 아쉽지만 ㅋㅋㅋㅋㅋ

보쌈 맛있더라구요~

여럿이 가면 보쌈 주문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사실 만두 비주얼이 평양만두 같은?

제 기억속 맛없던 만둣국과 비슷해서 

반신반의하며 주문했거든요...

 

근데, 국물도 고깃국물 맛이라 입맛에 잘 맞았고

만두도 맛있어서 완전 좋았던 메뉴에요~

 

 

 

 

김치만둣국을 주문하면 

김치2개 고기1개를 넣어주신다고 했던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중에 고민이신 분들은 

물어보고 주문하시면 2가지맛 모두 맛볼수 있어요 :)

 

막국수, 만둣국, 보쌈 2가지 메뉴 다~ 정말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데 식당에서 먹는 맛있는맛이라서 좋았구요 ㅎㅎ

 

여름에는 막국수 많이 먹는 계절이니 한번쯤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고~

여럿이 간다면 만둣국, 보쌈도 추천추천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