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부산여행/ 해운대맛집, 분위기 좋은 라멘집 ‘류센소 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부산여행/ 해운대맛집, 분위기 좋은 라멘집 ‘류센소 본점’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8번길 62 1F
전화번호: 050714938283
영업시간 : 매일 8:30-24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원래는
#나가하마만게츠 에 가려고 했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못갔어요 ㅠㅠ
마감시간이 있지만, 육수소진 시 일찍 닫는다고 해서 전화했는데,,,

7:30분에 이미 육수에 불을 끄면 바로 영업종료라고 하시더라구요.
10분 안에 오면 된다는데 거리상 그게 안되서 ㅠㅠ
담에 또 기회가 있겠쥬-!
부산에 일본 음식이 이렇게 많은지 이번에 알게 됬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류센소 도 맛집으로 유명해서

천천히 가보았어요~
저희는 해운대 근처 본점으로 갔습니다!

 

 



24시까지 영업이라 여유있게 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기분도 좋아지는 깔끔함! :)




저녁시간은 좀 지났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여행객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들도 많아 보였어요.
혼밥하시는 분들,
가볍게 한잔하시는분들





소소한 부분부터
라멘집 같아서
괜히 더 기분좋고
맛이 기대되더라구요~



 



깔끔한 셋팅
사진만 보면 정말 일본여행 중 같아요 :)


 



디테일 하나하나 라멘집 느낌이라
여행 중의 여행 느낌




전 당연히 류센소 카라!
빨간 국물이 좋아요 ㅋㅋㅋ
굴라멘은 계절 메뉴더라구요~

주문할때 면이 좀 단단한데
어떻게 조리해드릴까요? 물어보시더라구여

저는 기본면으로 달라고 햌ㅆ는데
면이 얇아서 단단한지 모르겠더라구요
오히려 부드럽게 주문하면
금방 불고, 흐물흐물해서 덜 맛있었겠다~
싶더라구요 :)




다짐마늘 한가득 갖다주셨..
저는 직접 빻아 먹는것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릇에 담겨 나오더라구요<



류센소



류센소 카라



파 추가했어요
굳이 안넣어도 되긴하는데
기본파를 너무 적게 넣어주시는게 아쉬워서..

국물이 맵지 않아서
다진마늘도 듬뿍
후추도 슥슥
시치미가루도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

류센소 매운맛 국물은 돼지냄새가 안났는데
기본 류센소는 조금 나긴하더랴구요.




닭튀김~ 조끔 기름져서 느끼했어요 ㅠㅠ
비계부분이 많은 부분을 먹은건지..
남겨서 아까웠지만
어쩔수 없죠


별로라는 후기가 있어서
시킬까말까 했던 교자!

Not bad.
엄청나다. 이런맛른 아니고
그냥 슴슴한 만두맛ㅋㅋㅋㅋ





짜지 않아서 저녁 늦게 먹었지만
부담이 적었던 #류센소

맛이 엄청~ 맛있어요
는 아니였고
맛, 매장, 분위기 모두 깔끔하다!
여행중에 들르면 실패없고
피로도 좀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나가하마만게츠가 궁금해졌지만,
우선 류센소 나쁘지 않았다. 라는게 결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