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풀무원 온라인샵' (feat, 올가 롤휴지, 풀무원 식물성교자만두, 냉동블루베리 ...)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돈내산 '풀무원 온라인샵' (feat, 올가 롤휴지, 풀무원 식물성교자만두, 냉동블루베리 ...)

반응형

 

 

풀무원 제품을 좋아하긴 하지만,

풀무원 온라인샵에서 사볼 생각은 못했었어요~

그런데, 8월 T멤버십 혜택으로 쿠폰이 있길래~

겸사겸사 사보게 되었습니다.

 

 

 

3만원 이상시, 1만원 할인쿠폰!

4만원 이상시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4만원 이상 구매하고 1만원 할인받을 예정 ㅎㅎ

 

 

 

 

 

풀무원도 새벽배송도착  00:00~07:00 으로 운영되더라구요~

박스 도착한거보고 또 기절...

쿠팡, 마켈컬리, 풀무원 모두 똑같네요 ㅠㅠ

 

 

 

맨 윗박스에서 나온것....

두분 2모...........

이럴거면 슈퍼가서 사야할것만 같은 죄짓는 기분 ㅠㅠ.

할인품목이 아니라서 동네에서 사도 됬을것 같은..

 

 

 

 

휴지!

휴지는 비닐책 배송을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업체에서 임의로 상품만 보내면 싫어할 고객도 있을텐데,

생각보다 박스포장 선택하지 않을 고객도 많을것 같거든요....

 

어짜피 깨지거나 손상될 제품이 아니기도하고,

풀무원 업체 직배송이니 구멍이 날 일이 없을것 같고...

 

 

** 휴지는 추천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요 제품은 우유팩 생산 후 남은 짜투리펄프를 재활용해서 만든 재생휴지에요~ (이렇게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면서 새박스 낭비해서 보내줫네요 ㅋㅋㅋㅋㅋ)

 

짜투리펄프를 활용한거라 환경에는 더 좋을텐데,

기존에 쓰던 3겹, 4겹보다는 얇은 느낌이 들고 좀 까칠한 느낌이 없진 않아요.

부들부들한 롤화장지는 아니에요~!! (그렇다고 아주 까칠한건 아니고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먼지날림은 없어요! 장단점이 분명한

 

처음에 쓰고 너무 얇고 약간 덜 부드러워서 3겹 맞는지 확인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가족들마다 호불호가 있을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지막 박스에 있던

만두, 블루베리, 오리고기 !

두부랑 같이 오면 좋았을 박스에요..

 

풀무원이 올가제품하고 분리해서 물류가 운영되는건지 뭔지

@_@ 아우 ㅋㅋㅋㅋ 마음 복잡스런 언박싱이였습니다 ㅋㅋㅋㅋ

 

 

 

 

풀무원몰에서 신제품 행사 중이였던 #식물성 #표고야채한식교자 

저는 두부김치맛을 구매했는데, 표고야채맛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2개 다 안사길 잘했어요 ㅋㅋㅋ 

 

두부김치는 맵지 않아서 칼칼한 김치만두 원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지도~

표고야채맛은 제 입맛엔 너무 별로였어요....

찐득찐득한 식감이 너무 별로더라구요 ㅠㅠ 

덜 익은 되직한 밀가루반죽 먹는 느낌?....

 

식물성 한끼라 건강 생각하고 먹어야하나? 싶으면서도 

속 재료는 푸짐해서 좋았는데, 표고야채맛은 비추에요 ㅎㅎ

 

(만두는 역시 비비고인가,,, 비비고에서도 플랜테이블 교자가 있던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오리고기는 2개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녁에 먹어보고 후기 추가할게요!

 

오리고기, 간장, 양파 모두 국내산 재료라 맘에 들었어요!

올가제품도 전체적으로 다 좋은것 같은데, 맛도 좋았으면~!

 

 

 

 

 

냉동블루베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매번 너무 시고 맛없어서 버렸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

 

냉동 블루베리인데 달다는 후기가 많아서 구매해봤어요!

슈퍼에서 사먹는 생블루베리도 살때마다 달고, 시고 난리이기도 하고

꾸준히 매일 먹으면 눈에 좋다고해서~!

 

바나나랑 갈아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생으로 먹었을때, 아주 달다~~!는 아닌데, 시지않아서 집어먹기 좋은 정도?더라구요~

 

블루베리를 우유에 절여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여,

도전해보려구요~ 이렇게 먹으면 몇일은 보관해서 먹을수있고

(블루베리만은 먹기 싫더라구요 ㅎㅎ)

요거트에 먹어도 좋을것 같고, 추천추천 제품!

 

 

-블루베리 추천!

-풀무원 식물성교자 : 두부김치 80%추천, 표고야채 비추천 

-올가 롤화장지 : 80%추천

-올가 오리고기 

 

 

 

https://link.coupang.com/a/uSABI

 

유기농 냉동블루베리 (700g/봉) x 1개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uSAiy

 

호재준 유기가공식품 인증 블루베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uSzTL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https://shop.pulmu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