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비타500소르베 선택시 '쿼터 > 패밀리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본문 바로가기

정보

베스킨라빈스, 비타500소르베 선택시 '쿼터 > 패밀리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반응형



 

 

 

 

기간이 만료되가는 이벤트 쿠폰이 있었는데,

맨날맨날 까먹다가~~ 드디어!! 정신차리고 PICK UP 하러 갔어요~

 

쿠폰은 19,800원짜리여서 뭘 사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좀 하다가~~

 

쿼터사이즈 1개랑 아이스바 2개를 선택해 주문했답니다 :)

 

 

 

 

쿼터사이즈 주문을 하는데, 

비타500맛을 추가하면 패밀리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는거에요!!

 

쿼터는 4가지맛,

패밀리는 5가지맛 고르는거라서~

같은 값에 1가지맛 비타500 고르고 패밀리 받는거니까!!

무조건!! ㅎㅎ

 

 

 

 

 

8/18~19일 이벤트이니까 놓치지 마세요!!!

 

 

 

 

시즌메뉴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그렇게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그냥 비타500도 아니고, 비타민맛도 아니고~

그냥 시원한 맛으로 먹는다 ~~ 생각하는데 패밀리사이즈의 1가지맛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무료니까!! 도전도전~~

 

 

 

 

 

빙수도 팔아서 다음엔 빙수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메기 팥빙수 맛있을것 같아요 :)

 

 

 

 

 

항상 쿠폰으로 베스킨을 주로 먹었떤터라

다양한 혜택이 있따는거~~

 

 

 

 

맥심스틱바!! NEW 같아서 주문했어요~

더위사냥 맛일것 같은데~~

 

 

 

아이스모찌도 완전 추천메뉴!!!

 

찰떡아이스를 먹는 느낌인데, 다양한 맛이 있어서 더 맛이어요~

초코맛 강추~~

 

 

 

 

 

캐릭터케익 종류도 더 많아진것 같구요~

모두모두 맛있께 무료업그레이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