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재산세 납부 7월/ 9월 (신세계상품권 → SSG 마일리지) (feat. SSG마일리지 방법 22년 9월 종료)
본문 바로가기

정보

서울시 재산세 납부 7월/ 9월 (신세계상품권 → SSG 마일리지) (feat. SSG마일리지 방법 22년 9월 종료)

반응형

7월에 모두 재산세 납부 잘 하셨나요??

올해는 7/31일이 주말이라 8/1일까지 납부가 가능했죠?

(미리 납부해도 혜택이 없기에 월말까지 미루는....)

 

그래서인지 한달 있다가 또 납부해야하는 기분 ㅠㅠ

#돼지카드, #SSG마일리지 납부 등 방법이 있는데

저는 #신세계상품권납부 방법은 이번에 처음 써봤어요..

 

막상 해보니 너무 쉬운데, 9월 납부가 마지막이 될것 같네요 ㅠㅠ

 

 

 

8/1일에 온라인에서 5% 할인으로 구매해 둔 신세계상품권을 바꾸러

백화점에 갔어요...

 

(막상 가려고하니 귀찮더라고요, 만약 스크레치 용으로 바로 구매하셨다면 굳이 가실필요 없지요~)

 

재산세 납부 금액이 크면, 100만원에 5만원 세이브 + 카드실적 생각하면 이득이긴한데,,

 

 

 

우선 저는 20만원만 구매했어요.

2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기도 했고, 

다른 사람한테 부탁하자니 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이라 ㅋㅋㅋㅋ

 

 

 

 

모바일쿠폰을 지류로 바꾸는거는

강남신세계는 8층으로 가면 기계가 바로 있더라구요~

편리했어요!

 

지류로 바꾸자마자 은박 스크레치를 긁어줍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쓴거 넘나 오랜만 ㅋㅋㅋ

 

 

 

 

 

 

1) 서울시 STAX 앱

로그인 → 마일리지 클릭 → 나의 마일리지 관리에서 SSG머니 가져오기 클릭

 

 

 

 

 

 

 

2) 상품권 번호와 PIN 번호를 입력한다.

 

 

 

 

 

 

 

 

 

3. 납부시작

마일리지 사용 + 나머지 추가결제 (카드납부, 은행납부 모두 가능)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을 19만원에 구매해서 마일리지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은 은행납부로 완료했습니다 :)

 

 

 

 

 

 

 

어제 갑자기 날라온,,,,

ssgpay가 이제 불가하다고 합니다 ㅠㅠ

' SSG머니 → ETAX 마일리지 전환 불가 ' 2022년 9월 1일부터

사용하고 남은 ' ETAX마일리지 →SSG머니 ' 전환은 2023년 2월 1일까지  

 

 

 

 

 

만약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서 재산세 9월 납부를 원한다면,

8/31일까지 마일리지 전환을 마무리해야할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9월부터는 신세계상품권으로 납부하자고 말씀드려뒀는데 ㅠㅠ

이게 뭔일입니까........ ㅠㅠ 

세금....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