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스 9가지 선언문 ! 내가 가장 끌리는 선언문은 어떤걸까??
본문 바로가기

웰씽킹서포터즈 1기 :D

켈리스 9가지 선언문 ! 내가 가장 끌리는 선언문은 어떤걸까??

반응형



이번주 소개해드릴 내용은
"켈리스 9가지 선언문" 입니다.
켈리최 회장님이 인생을 살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9가지를 응축해 놓은 선언문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켈리최 유튜브에서 듣기만 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어떤 선언문이 나와 가장 잘 맞닿아 있는지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사실 고민이라기보다
좀 더 끌리는 문장이 있떠라구요~


상황에 따라 조금씩 더 많은 문장들을 한번에 실천하고 함께해 나갈 수 있겠죠? :)


아래 9가지 문장 중
여러분은 어떤 문장이 가장 마음에 와 닿으셨나요?
[켈리스는] 부분은 본인 이름을 적어넣어
한번 찾아보세요 :D


생각은 말이 되고,
말은 행동이 되고,
행동이 습관이 되고,
습관은 성격이 되고,
성격은 운명이 된다.

아시죠? 좋은건 함께해요~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문장을
제가 아끼는 엽서들 중에 1개를 골라 적어두었어요~
방에 붙일까, 다이어리에 꽂아서 항상 들고다닐까 고민을 했구요~
자주 보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https://www.wealthinking.co.kr/shop_view/?idx=27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www.instagram.com/kelly_choi_happy
www.instagram.com/wealthinking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