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스 9가지 선언문, to do list 3가지
본문 바로가기

웰씽킹서포터즈 1기 :D

켈리스 9가지 선언문, to do list 3가지

반응형

 

 


지난주,
켈리스 9가지 선언문 중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문장은 5번이였습니다.

 

 

나 켈리스는 매사에 긍정적이며 문제에 부딪쳤을 때,
모든 문제에는 답이 있다는 것을 알고 혁신적으로 답을 찾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5번을 고르며, 마지막에 썼던 다짐은
언젠가 9가지를 모~두 해내는 켈리스가 되고 싶었다는 내용이였다.


이번주 내가 실천할 수 있는 3가지 to do list는 무엇이지? 고민해보니,
이미 작지만 3가지를 실천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깨달음을 계기로 실천중이였던 3가지는 좀 더 확장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며,
나머지 6가지도 켈리스화 될 수 있도록 해나가야겠다.

 

 

 

 

 

3. 나 켈리스는 성장이 행복이라는 것을 뼛속 깊이 알고 있습니다.

 

평소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꾸준한 독서, 독서에 대한 관심이 곧 나를 성장시키는 일이라는 점에서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싶었습니다 :)

 

미라클모닝 독서까지는 아니지만,,,

사실 2021년 안에 아침루틴 습관으로 만들고 싶은 것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독서는 하고싶은 시간에 하는게 저의 주특,,이라 ㅋㅋㅋㅋㅋ

아침에 눈뜨면서 하는 모닝독서를 꿈꾸며!! ㅎㅎ

 

 

 

 

 

 

8. 나 켈리스는 사람과 지구에 이로운 선한 꿈을 꿀 것입니다.

 

작년부터 국경없는 의사회와 유니세프에 아주 작은 기부를 하고 있었다.

유니세프를 먼저 시작하고, 우연히 유튜브 광고였을까? 어떤 광고를 통해 국경없는 의사회에도

작은 참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여 함께 하게 되었다.

 

작은 금액이라도 괜찮을까? 라는 생각도 했지만,

우선은 작은 금액이라도 발을 들여놔야 ㅎㅎㅎ 금액도 점차 더 늘려갈 수 있다고 생각했기에 시작했다.

 

요즘 여기저기에서 탈레반 뉴스를 접할 수 있는데,

목숨을 걸고 나라를 탈출하려는 행렬,, 그 속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인권,,

이런 다양한 분야에도 관심을 갖고 올해가 가기전에 더 많은 후원을 해야겠다:)

 

 

 

 

 

 

 

9. 나 켈리스는 지구의 보존을 위하여 모든 노력을 하고 환경을 해치는 행동은 하지 않을 것이며, 사람에게 이롭게 하고 모든 선한 꿈을 반드시 이루며 살 것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oxfarm에 관심을 갖고,

공정무역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때'가 있었다.

 

오히려 사회생활을 하며 이런 이슈에 더 멀어졌지만,,

일회용품, 분리수거 등 환경에 관한 죄책감(?)은 늘 갖고 지냈던 것 같다. 

 

최근 쓰레기가 발생되지 않는 생활용품에 관심을 갖고 실천하게 위해 고체샴푸를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스럽다. 샴푸를 다 쓰면 그것으로 끝이다. 더이상의 쓰레기는 나오지 않는다.

샴푸 뿐만 아니라 다른 영역으로도 확장하여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한동안 관심이 적었던,

전세계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공정무역 제품을 사용하는데 좀더 적극적으로 행동해야겠다고 다짐!!!

 

 

 

 

 

 

 

여러분의 켈리스 to do list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