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선물/ 조말론 바디크림 50ml (feat. 카카오톡선물)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카톡선물/ 조말론 바디크림 50ml (feat. 카카오톡선물)

반응형

 

 

 

#카톡선물하기- 아르마니 레드쿠션/ 9만원대

 

https://ciao-official.tistory.com/86?category=1102116

 

아르마니 레드쿠션/ 마이 알마니 투고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 쿠션 (feat. 카카오톡 선물, 각인)

(이름 너무 길어요) 아르마니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 후기입니당 요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는데, 각인서비스까지 해주더라구요! (선물 보내는 분이 각인문구를 작성하는거에요) 친구가 1

ciao-official.tistory.com

 

 

 

추석에 기름세트 대신? 받은 선물 리뷰!
가격이라도 대충 봐뒀어야하는데, 3-4만원대인것 같아요.

네이버-백화점 검색시, 정가 4만원에 할인금액 38,000원이거든요~

보통 카카오톡에서 구매하시는거는 할인이 많이 안들어가거나 정가인 경우이니 대략 참고해주시면 됩니당 :)

 


카카오톡 선물하기 > 브랜드 > 조말론런던 

항목이 계속 변경되나봐요~

지난번엔 바디&핸드워시를 선물 받았었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없네요 / 바디크림도요~

(포스팅을 아직도 못한것,, ㅎㅎ)

 

 

 

 

3만원대는 핸드크림을 많이 선물해주는데,

이것도 좋은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조말론, 바이레도, 르라보, 논픽션, 사봉 등등

핸드크림, 바디워시 등등 구매하려고 하면 

모든 향이 재고가 있는건 아니라 아쉬울 때도 있꺼든요,

타이밍이 잘~ 맞아야한다는 점~~ ㅎㅎ

 

 

 

 

 

로레알은 항상 저 검은 박스에 담겨오는데요 

좀 별로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우체국스티커 떼기도 힘들고요,,

 

 

 

 

지난번 핸드워시도 똑같은 사이즈였던것 같아요,

뭐 포장은 항상 깔끔하쥬 

 

 

 

포장을 딱 뜯었을때,

핸드워시는 좀 읭?했던 기분이 들었다면

바디크림은 귀여워~~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50ml 사이즈라서 여행할때, 휴대하기 좋겠더라구요 :)

 

 

 

선물하기는 보낼때 어떻게 보내지는지 알수 없을때가 많잖아요 ㅎㅎ

사진찍어서 보내주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닌경우도 있으니,,

그래서 저도 참고해서 보내기도 하고요 ㅎㅎ

 

 

 

 

향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가장 제일 무난하고 인기좋은 향이라서

호불호가 없을것 같아요~

 

조말론런던에서 딱 좋아하는 향이 있는게 있거나,

개인적으로 좋은 향을 아시면 그걸 선물해주시면 좋을것 같구요~

 

만약 향을 잘 모르시겠다~ 하시면,

그리고 카톡 선물하기 재고에 있다면,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로 선물해주세요~

 

 

 

 

 

 

 

 

바디크림이지만,

로션같은 제형으로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크리미한데 끈적한 느낌 전혀 없고 오일리한 크림이 아니라서

한 겨울에는 오일하고 섞어서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오히려 보습이 조금 부족하고 향이 어마어마한 용도 ㅎㅎ)

 

대신,

봄~가을에는 산뜻하게 바르시기 좋을거에요 :)

 

 

 

 

 

요건 비교해보시라고 첨부하는 이미지에요

왼쪽 제품이 바디앤 핸드워시 제품이에요

요 제품도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서

여행갈때도 좋고, 평소 핸드워시로 들고 다니셔도 괜찮을것 같긴한데,,,

 

실용적인 제품을 고르라고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핸드크림, 바디크림들이 더 활용도가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