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 컵 후기 get get!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 컵 후기 get get!

반응형


이게 무슨일입니까???????
저는 모르고 있다가
언니가 알려줘서 시간 맞으면 사고 아니면 말쥐~ 했는데,
알고나면 드릉드릉한건 못참쥬ㅋㅋㅋㅋㅋㅋ

약속장소 가기전에 스벅에 잠시 뽀로로,,,,


주문하고 30분 걸렸다고해서 ㅋㅋㅋㅋㅋ

출발하기 전에 사이렌오더라도 하고 출발할까 하고
앱을 켰는데,
이거 진짜 무슨일입니까????

1분 이내 주문은 가능하지만
어짜피 매장마다 웨이팅이 엄청날것 같은 느낌…


가장 가까운 매장에 도착했는데
어어?? 사람들이 줄서 있는것 같은 느낌이…..



다행히 주문하는 줄은 짧았고,
이-미 주문하고 기다리는 행렬(?)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사람들의 특징.
절대 1잔만 사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다들 4잔이 기본인가요 ㅋㅋㅋㅋ

핫컵, 아이스컵 둘다 예뻐서 그렇다고들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전 아이스!
글구, 이거 받을때만 드릉드릉이지,,
진짜 한달만 지나도 여기에다가 음료 안담아 마실 확률 90% ㅋㅋㅋㅋㅋㅋ

이게 또 예쁜 쓰레기가 아닐론지,,;;




이런것도 있다고 합니다.
시경오빠 나오니까 관심이 갑니다 ㅋㅋㅋㅋ
성시경이 언제부터 스타벅스 버디였는지 아시는분 ㅋㅋㅋㅋㅋㅋ

(오징어게임에 공유 나오는 느낌은 아니겠쥬?)

저는 주문 받을 땐, 30분 걸린다고 하셨는데
10-15분 내외였던것 같아요~
한 10팀 기다렸는데, 여러잔 시키는 분들이 많아서
좀 더 딜레이된 것 같고
아주 많이 기다린 기분은 아니얐어요!




이게 뭐라구 인증샷 찍게되넼ㅋㅋㅋㅋㅋㄴ
근데 이뿌네요
지난번에 리유저블컵 이벤트 했던것보다
디자인도 프린팅 되어있고, 뚜껑도 돔형이라 좋아요
(그 때 받은거 안쓰는거보니 이것도 곧……)

막 아깝게 여러개 주문하시지 마시고
(이미 당근에 올라와있대욬ㅋㅋㅋㅋ)
이벤트성이니 정말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사먹고 써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