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케이스 추천, 콜라보 열일중 '케이스티파이 CASETIFY' (feat. 아이폰12pro)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핸드폰케이스 추천, 콜라보 열일중 '케이스티파이 CASETIFY' (feat. 아이폰12pro)

반응형

 

 

 

 

#내돈내산


아,,,,,,
아이폰 13사려고 맘 먹으니까 액정이 깨지더라고요?
출시 한 달 남기고 12pro 사는 저의 마음,,,,,
케이스라도 예쁜거 사야겠다,,,,

원래 애플정품 실리콘케이스 구매하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케이스티파이로!


두둥_!
사이트 들어가보미 종류가 정말 많아졌더라고요~


이거 샀는데 몇일만에 광고에 또 홀릭해서
다른것도 사고싶음 마음이 ㅋㅋㅋㅋㅋㅋ
이제 13나오니까 12 미리 사둬야할것 같기도 하고..
또 드릉드릉 ㅎㅎ




https://www.casetify.com/ko_KR/

 

Show Your Colors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언제오나 언제오나 햇더니
한 2-3주는 걸린것 같아요.
DHL 특송은 추가비용이 있었는데,
저는 기본 한국배송으로 받았어요 :)

영문주소 쓰느냐,
국내주소 쓰느냐 차이로 확인 가능.

안그래조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친구다 주문했다길래 물어봣거는여??
(15000원인가 추가했다는거 같은데 걔꺼두 안옴. 엄~청 빠른느낌 아니여서 괜히뿌우듯ㅋㅋㅋㅋ)


저는 코카콜라 에디션이였나,
한정판이라도 해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노랑, 주황도 예뻤는데,
핸드폰 색상에 끼우니 좀 이상하길래 ㅠㅠ
녹색으로 주문,,,,



요거는 선물용!
따로 패키징 선택은 아니얐구요
이렇게 오더라고요




코-카-콜-라

이제 더현대에도 케이스티파이가 들어온다고 하니
더 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을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친구말로는 가로수길 애플샵 옆에도 생긴다고 하니
더더더 좋구뇨~~

커스텀마이징할 수 있는ㄱㅔ 더 많아진다고 본것 같아요!
모두 궈궈궈~



렛츠 테이크 어 셀픠~



역시나 케이스를 씌우면
두껍고 무거워져서 불편하긴해요
저는 케이스 없이 썻던 편이라,,

새 핸드폰이니까 당분간은 케이스 씌워줄게 ㅠㅠ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뿌듯!

(더현대 행사할때 케이스 가져가면 이벤트가 있다고 본것 같아여~ 방문하실때 참고!!)





귀여워서 사고 싶게 만든 케이스,,
다음달 쯤에 하나 더 살까봐요
12pro 안만들어주멷 어케여 ㅋㅋㅋㅋㅋ

(선물용으루 11pro 사려고 하니 구매 불가한 디자인들이 있더라구요)





*** 애플 정품 케이스 구매할때
쿠팡이 더 싼거 알고 계셨나요..?

전 애플 홈페이지에서 정가로 샀는데
쿠팡 들어가니까 차이가 꽤 나드라구요
모두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



실리콘은 모델명 누르시면 저정도 할인은 아닐것 같구요
가죽케이스는 쿠팡에서 사기 딱 좋을것 같아요!





이건 귀여우니까,,
그냥 올리는 사진 +_+



#케이스티파이 #핸드폰케이스 #12pro
#Casetify  #케이스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