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get ! (Feat. 조이풀 다이어리 몰스킨)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2022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get ! (Feat. 조이풀 다이어리 몰스킨)

반응형


올해두 어김없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겟했쥬
ㅋㅋㅋㅋㅋㅋ
2021년 다이어리는 흰색세무를 골라가지고
지금은 거의 검댕이 수준;;

올해는 시계, 담요 뭐 많았는데
예쁜 쓰레기는 안필요해서
무조건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3가지인가 있었는데,
올해는 고민을 1도 안했어요 ㅋㅋㅋㅋㅋ





모던스케쥴은 기본템이고요
크리에티브는 너무 커서 들고 다닐수 없고,
조이풀은 상반기/하반기 나뉘어져 있어서 완전 취향저격!!!!

매번 다이어리 들고다니는것도 꽤나 무겁고 힘든데,
진짜 몇년만에 스타벅스가 저의 니즈를 충족해준 느낌 ㅠㅠ

그래서 고민을 하나도 안했어요 ㅋㅋㅋㅋ
이런적 처음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프리퀀시 다 모으고
실시간 재고 확인이 가능하기도 했고,
실시간 수령도 안되고 선예약 후픽업 이라서
좀 귀찮더라도요,,

언니는 크리에티브 다이어리 받고 싶어했는데
그게 또 구하기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제꺼 조이풀 먼저 교환하규
크리에이티브 예약후 수령했답니다 ㅋㅋㅋ



11.5 * 18cm 로
적당히 작고 큰 사이즈에요



아웅 너무 좋아여~~~



캘린더도 알차게 포함되어 이꾸욤



상반기 / 하반기
색상 둘다 너무 귀엽고,
디자인두 귀염 발랄해서 너무 좋아요
2022년도는 다이어리 쓰는 내내
기분이 좋을듯 합니다 :)




핑크, 하늘색



디자인 너무 잘한것 같아요.
매번 심플하거나,
기본템은 특히나 베이직했던것 같은데

올해는 모든 아이템들이 다 귀엽더라고요~



캘린더 기대 안했는데
맘에 쏙!!
적당히 큰 폰트에
초록, 파랑색이 되게 차분히 발랄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ㅎㅎ
책상에 올려둬야쥐~~


이제 속지를 볼까요??



월별캘린더가 있고요,



데일리노트가 있어요
행간도 너무 좁지 않아서 좋네요 :)
뭔가 이번 다이어리
시원시원해서 전 너무 좋아요 ㅠㅠ



월별, 일별  플래너가 끝나면,
Challenge for Change 페이지가 나와요.
주제가 너무 좋네요 ㅎㅎ
그냥 메모란이지만,
저런 문구하나로 좀 더 특별한 플랜, 메모를 기록할 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Free Notes !
무지 메모장까지 !!

조이풀 다이어리 구성 너무 좋습니다~~
전 강추할게요.



요건 하반기 플래너 살짝!
구성은 똑같고
7월~12월 용이에요 :)



거의 마무리 단계라 다이어리 예약도 귀찮고 그러더라구요.
조이풀, 모던 스케줄러는 당일 예약으로 수령 가능하다고 하니, 프리퀀시 모으자마자 재고수량 파악하시고 예약하세요

매년 이벤트 막바지에 예약도 맘처럼 쉽지 않아서 은근 귀찮더라고요 ㅠㅠ ㅎㅎ


#스타벅스2022년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