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1, 2022년 01월 마켓컬리 Market Kurly
본문 바로가기

Kurly 컬리 추천템

장보기 #1, 2022년 01월 마켓컬리 Market Kurly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마켓컬리 장보기를 했습니다.
포장지가 너무 많이 나와서 되도록 안 쓰려고 하는데
먹고싶은게 너무 많은거 아닙니까 ㅠㅠ

역시나
6개 정도 구매했는데,
포장지는 3개나왔네요;;ㅜㅜ


겨울이니까 아이스팩이 꼭 안 필요할 것 같기도 하면서,
참 애매합니다 ㅠㅠ



#데체코 파스타면 n.12 스파게티

개인적으로 링귀니면을 좋아하는데,
토마토소스는 스파게티면에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ㅎㅎ
마켓컬리에는 데체코 종류가 6개 정도 있어서
더 얇은면을 원하시면 데체코는 백화점 식품코너에서 구매하시는게
가격도 좋고 고르기 좋더라구요~ (현백식품관 기준)
거의 항상 세일하는것 같아요 ㅎㅎ


최근에 마켓컬리에서 #룸모 RUMMO 면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맨날 오뚜기 옛날 소면 사먹다가 샘표꺼 먹었는데
너무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어서
요새는 이것만 삽니다!

블랙 올리브는 가장 저렴해서 사봤는데,
NOT BAD!!
또 살것 같아요~


요 베이컨 강추 베이컨입니다!
#오뗄블랙라벨 전지 베이컨이구요,
200g에 2,980원.
가격도 너무 좋고,
우선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한 베이컨이에요~
짠맛도 덜해서
요리해서 먹기 좋아서 2번째 구매인데
당분간 베이커은 요거 살것 같아요 (요거 떔시 마켓컬리 사러 들어온것도 있어요 ㅋㅋ)

모짜렐라는 고다치즈 사고 싶었는데 솔드아웃이라서
모짜렐라 구매했고,
저는 파스타에도 요 넓적 치즈 넣는걸 좋아해서
보이면 사는편이에요~




베이컨 강추! 기름기 적은거 찾으시면 완전 추천드려요.
아침 브런치에 먹기에도 좋고,
파스타에 넣어서 먹기도 좋고요!







#비비고치즈닭갈비
#닭갈비주먹밥

완전 맛있따고해서 여러번 망설였던 제품인데,
먹어보자!해서 장바구니 픽!

어, 닭갈비 맛이 70% 있어요.
치즈는 가운데 쏙 들어있는데
잘못 베어물면 한입에 다 들어가서 나머지는 닭갈비주먹밥만 드셔야해요 ㅋㅋㅋㅋㅋㅋ

나쁘진 않은데 또 사먹을지는 모르겟어요.
인스턴트 식품치고 나쁘지 않고,
휴대하기 좋아서 간편식으로 추천합니다.




#목련 #어묵우동
요건 언니가 맛있따고 장바구니에 넣어줬는데요 ㅎㅎ

오우! 휴게소맛입니다!
사드세요 ㅋㅋㅋㅋㅋ

2개를 구매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간편해서 추천드립니다.
우선 맛도 좋고요!

집에서 고추가루, 후추만 쬠 뿌려주면
휴게소우동맛이 나요 ㅎㅎ

건더기스프는 다음엔 안 넣어볼까봐요.
갑자기 생생우동 같아져가지고 ㅋㅋㅋㅋㅋㅋ




알배추, 청경채, 대파 등등 집에 있는거 넣어주라고 되어 있는데
알배추가 있어서 썰어 넣었어요~

청경채 넣은게 더 맛있을것 같아요!
어묵이 채썰려있어서 고추어묵 우동보다 먹기 더 편한듯해요~





#고추어묵우동
매울줄 알았는데 안매워서
어묵채우동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넓적한 어묵이 들어있는게 차이 같은데,,
어묵도 안매워요 ㅋㅋㅋ 그래서 다음엔 어묵채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베어먹기 귀찮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간편식으로 강추이고, 캠핑가서 드시기에도 너무 좋을!
요즘같은 날씨에 말모말모~



#내돈내산
#마켓컬리장보기
#베이컨추천
#오뗄블랙라벨베이컨
#목련어묵채우동
#간편식우동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