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Kurly 컬리 추천템 (feat.간편식 닭갈비, 베이컨, 감자탕)
본문 바로가기

Kurly 컬리 추천템

오랜만에 Kurly 컬리 추천템 (feat.간편식 닭갈비, 베이컨, 감자탕)

반응형

 

 

오랜만에 주문한 마켓컬리~

오아시스에서 주로 주문했는데,

언니네서 먹고 온 닭갈비가 맛있어서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마켓컬리 주문을 했습니다

 

 

 

 

또또 박스 낭비로 배송이 왔숩니다 ㅋㅋㅋㅋㅋ

첫번째 박스....

베이컨이랑 콩비지만.....후....

 

 

 

 

두번째 박스는 잘 채워져 왔네요~

너무 늦게 들고 들어왔더니 드라이아이스 공기만 담겨있꼬요 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추천템!!

안원당 우거지감자탕~

 

닭갈비만 사기 그래서 국물류로 간편식을 찾다가 

감자탕이 땡겨서 주문해본 #안원당우거지감자탕 !

 

 

 

 

1봉지로 2인분 될 것 같아요

우거지가 있다면 좀 더 넣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구요~

대파랑 깻입 넣으면 더 좋을것 같은~

살짝 2% 부족한 맛이지만 ㅋㅋㅋㅋ

너무 자극적이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얀비지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레시피 찾다 못찾아서

김치+돼지고기 넣은 빨간 비지찌개로 해먹어썽요.

 

 

 

 

 

두번째 추천템~~~

존쿡델리미트 컨츄리 베이컨!!!

 

마켓컬리에서 오뜨 베이컨? 먹고 너무 별로여서

반신반의하며 주문해본 존쿡델리미트 베이컨~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고

기름+살코기 비율이 적당히 좋아서 요리하기 좋더라구요

 

감자채전에 넣어드세요.

짱맛~~~

 

 

 

 

베이컨 특성상(?) 몸에 좋은건 별로 들지 않았기에....

가끔 먹는 별미이지만,,,,

베이컨 주문한다면 여기꺼 추천추천!

 

 

 

 

세번째 추천템이 될뻔하다가..........

비추천템으로 바뀐 이유....?!

 

 

 

 

서울마님 콩고물인절미 되게 맛있거든요...

쑥떡맛, 일반떡맛 2가지 종류로 파는데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아이템이였는데.......

 

 

 

 

얼마전에 아스파탐이 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부터는

안사기로 마음 먹었어요....

대두가 중국산인것도 맘에 걸리긴했는데,,,

이게 꽤 많이 달거든요?? 설탕이 들어간줄은 알았는데,,

아스파탐도 들어 있떠라구요

 

뭐 콜라 몇캔을 마셔야 안좋다는 아스파탐이지만...

굳이굳이 콜라도 마셔야하는데(?)

떡먹으면서까지 아스파탐을 섭취하고 싶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그 외 첨가물들이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이러저러한 이유로 저는 더이상 구매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ㅠㅠㅠㅠㅠ

 

 

 

 

 

마지막 추천템은!!!!!!!!!!!!!!

바로바로 요 닭갈비~~~~

간편식은 진짜 손에 꼽을 만큼 맘에 드는거 찾기가 쉽지 않은데!

 

#올마레춘천닭갈비 는 진짜 추천~~

 

3인분으로 양도 넉넉하고,

닭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념이 맵지 않아서 온가족이 먹기 좋아요

 

양배추, 깻잎 등 더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고

국물 닭갈비라 뻑뻑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늘 추천템 중 당연 BEST!!!

요거는 꼭 먹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