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첫주문 + 오아시스 추천템 + 장단점
본문 바로가기

Oasis 오아시스 추천템

오아시스 첫주문 + 오아시스 추천템 + 장단점

반응형

 

0614subin 아이디 추천시,

오아시스 5천원 할인쿠폰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www.oasis.co.kr/join/recommend/0614subin

 

오아시스마켓::믿을 수 있는 먹거리

세상에 없는 가격, 더 프리미엄마켓 오아시스마켓에서 만나보세요

www.oasis.co.kr

 

 

 

 

 

오아시스는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포장이 맘에 들더라구요

 

이후에 주문했던 건은 제품누락+썪은 양파 배달로...

오아시스 신뢰도 급감..............

(썩은 양파는 100% 환불 받았어요!!)

 

 

 

 

한 박스에 다 담겨서 와서 박스 낭비가 없어요.

나름 차곡차곡 쌓여서 오기 떄문에 좀 덜 낭비되는 느낌이에요

 

 

 

 

단단한 제품들을 아래에 깔고 박스를 덧대어서

위층에는 깨질만한 제품을 넣은것 같았어요.

콤부차는 첫주문 100원인가 그걸로 선택했는데 soso

 

 

 

 

오아시스 자유란이 좀 저렴한 편 같아요

브랜드는 2-3개 있었던것 같은데

이번에 주문했던 제품이 가장 저렴했어요

1각 자유방사형인데 3600원인가? 그랬는데

(지인중에서는 이 제품 호불호가 있떠라구요)

 

 

순두부는 국산콩이라서 담았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추천!

 

 

 

 

달걀은 알이 작은편인것 같아요.

노른자 상태가 별로면 어떡하지 했는데, 괜찮았고,

지인중에 냄새가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잘 못느꼈어요.

다음번엔 다른 브랜드로 한번 구매해보고 비교해봐야겠어요

 

(오아시스 제품 중에 너무 저렴하면 좀 별로인 경우가 발생하긴 하더라구요)

 

 

 

 

 

오징어도 경남 페스티벌이였나? 오아시스 행사 제품이였는데

오아시스 한달간 2번 주문했는데, 지금까지 경험으로는 할인제품들은 상태가 별로에요.

신선도도 떨어지고, 상품하자가 꼭 있더라구요.

 

 

 

 

바지락은 강추!

이거 듬뿍넣고 순두부찌개 끓였는데 너무 좋았어요

해감도 잘 되었떤것 같아서

바지락은 재구매의사가 있습니다 

 

 

 

 

양파는 2번 주문을 했었는데 무농약으로 했었어요.

첫번째 양파는 사이즈가 작았어요. 상태가 좋았지만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요리를 많이 하는 저희집으로써는 좀 아쉬워서

2번째 주문때 1.2kg짜리를 주문을 했는데

이게 절반 이상이 썪고 문드러져 있어서.....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오아시스 품질체크가 안되는 느낌이에요.....

 

 

 

 

고로쇠수액은 파는 시기가 정해져 있다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

여기서 맛보고 네이버에서 산지배송으로 다른 제품도 구매해 봤는데,

오아시스에서 산게 좀더 진한맛(+좀더 단맛)이 나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웰컴 상품중에 선택할만한게 없어서 콤부차 선택했어요.

가루형이라 물에 타먹으면 되는데

여름에 마시기 좋을것 같아요.

겨울엔 콤부차 완제품을 사서 마시는게 좀더 수월할것 같은 느낌이에요.

 

 

오아시스 제품누락되니까 환불만 딱 해주는데,,,,

저는 그것 때문에 해야할 요리를 못했꺼든요ㅋㅋㅋㅋ

거기다가 양파까지 잔뜩 썪은걸 보내주니 진짜 열받....

 

첫번째 주문떄는 오징어 상태가 별로였고,

두번째 주문때는 양파가 말썽이다보니

지금까지 주문 제품 퀄리티가 100%가 아닌점을 경험했어요..

골라서 주문해야할 듯합니다 ㅠㅠ

 

 

 

https://www.oasis.co.kr/join/recommend/0614subin

 

오아시스마켓::믿을 수 있는 먹거리

세상에 없는 가격, 더 프리미엄마켓 오아시스마켓에서 만나보세요

www.oas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