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오아시스 추천템 (떡볶이떡, 오뎅)
본문 바로가기

Oasis 오아시스 추천템

2023년 12월, 오아시스 추천템 (떡볶이떡, 오뎅)

반응형



 

 

오아시스마켓::믿을 수 있는 먹거리

세상에 없는 가격, 더 프리미엄마켓 오아시스마켓에서 만나보세요

www.oasis.co.kr

 

 

 

 

 

추천아이디

0614subin

 

 

 

오아시스에서 1주일에 1번 정도는 주문을 해요

사실 거의 사는 것만 사는데, 1-2개 품목 정도는 시도를 하는?ㅋㅋ

 

이번에는 떡볶이떡을 시도해 봤어요!

 

 

 

 

닭한마리를 위한 장보기~

닭, 감자, 떡볶이떡, 부추~ 

 

 

 

 

 

강추하는 아이템 어묵이에요~

이번에 떡볶이에 넣어먹으니 꿀맛!

떡볶이떡 주문할 때 꼭 같이 주문해 보세요~

 

 

 

 

 

국내산 연육 75% 이상이라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적당히 쫄깃한 식감이 있어서 저는 좋아하거든요

너무 빨리 불어버리는 부들부들한 어묵은 안 좋아하기 때문에 ㅎㅎ

 

 

 

 

 

요것도 닭 구매해야 하면 종종 사는 아이템!

무항생제라서 사게 되더라고요

일반 마트에서는 무항생제 제품을 골라 찾기가 어렵기도 하구요

 

최근에 하림 이슈 난 이후로는 하림꺼 안 사고 싶더라구요 ㅠㅠㅠㅠ

무항생제인데 신선해서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

 

 

 

 

 

처음엔 500g 주문했었는데, 

떡볶이떡 산걸 너무 잘 먹어서 1kg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같은 브랜드이길래 떡국떡도 같이!

 

 

 

 

유통기한은 2개월 정도 되더라구요.

1kg이 생각보다 많아서 부지런히 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국내산 쌀 99%로 만들어져 있고

신냄새?라고 하나요 그것도 심하지 않아서

물에 몇 번 씻어서 요리하면 냄새도 안 나고 좋더라구요~

 

대신 떡볶이떡은 바로 해서 먹으면 쫄깃하고 너무너무 맛있는데

만들고 나서 식어버린 후에는 맛없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먹으면 더더욱....

바로바로 먹을 만큼만 요리해서 맛있게 드시길 추천!! :)

 

 

 

 

오아시스 첫 주문이라면!

추천아이디 : 0614subin

 

첫주문 100원 이벤트도 꼭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