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추천템 (빵 2가지 / 무항생제 소세지/ 현미유/ 냉동오징어)
본문 바로가기

Oasis 오아시스 추천템

오아시스 추천템 (빵 2가지 / 무항생제 소세지/ 현미유/ 냉동오징어)

반응형

 
 
 
냉장고가 텅텅 비어서 오랜만에 6만원 장보기를 했어요
 
평소엔 3~4만원 정도 장보기를 해서 분명 많이 산것 같았는데
사진을 보니 아니네요 ㅎㅎ
 
 
 

 
 
 
우선 추천템 첫 번째는요~~
'우리밀 카스테라'랑 '치즈바게트'입니다
 
 
치즈바게트는 매번 구매하는 맛도리 아이템이니 꼭 구매해 보세요 :)
아침 대용으로 너무 좋아요~ 사이즈도 꽤 큰 편이라서
1인기준 3번 정도 나눠 먹을 분량이에요~
 
 
우리밀 카스테라는 이번에 처음 구매해 봤는데,
완전 맛도리~ 우리밀로 만들었다고 하니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요
가격도 빵집 가격이에요~
요새 빵값이 워낙 올라서 오아시스에서 배송해서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두 번째 추천템은 '손질 통 오징어'입니다~
이번이 두 번째 구매에요
 
 
손질된 통오징어가 2미가 들어있어요
냉동이라서 유통기한 걱정 없이 냉동실 비상템으로 넣어두기 좋습니다
오징어뭇국, 오징어볶음 다 해봤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다만,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기는 한데
빨판 쪽은 좀 더 세척해주세요!!
 
 
 
 
 

 
 
 
모든 요리에 올리브유만 쓰다가
번갈아가면서 쓸만한 오일을 찾고 있었거든요~
오아시스에 현미유가 있길래 한 번 사봤습니다
 
 
현미유가 고온 안정성이더라구요.
튀김이나 볶음 요리에 써도 괜찮고,
건강한 지방인 오메가-3 및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하니
하나쯤 사두면 요리할 때 좋을 것 같아요~
 
 
튀김류는 올리브유에 튀김을 하기는 좀 애매~한데요 ㅎㅎ
현미유에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국산 현미로 만들어졌고,
이게 우유팩이면서 구멍이 크다보니
사용하기가 불편하더라구요;
 
 
500ml라서 금방 먹겠다. 싶었고
다른 병에 옮기기 귀찮아서 그냥 썼는데요...
너무 콸콸 부어지고, 줄줄 흐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병으로 옮겼어요
 
 
병을 옮겨야하는게 단점 중에 단점이에요....
 
 
 

 
 
 
 
하지만 우유팩 그대로 써도 헤프고
다른 병에 옮겨도 헤프더라고요? ㅋㅋㅋㅋ
500ml 금방 쓰겠어요 ㅎㅎ
 
 
 

 
 
 
요 제품은........ 노노....
화이트부어스트는 아쉽게도 비추천템이에요..........
 
 
완~전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ㅠㅠ
심지어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구매했다구요! ㅎㅎ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추천할 만 한데
맛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제 조리법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약간의 잡내가 있더라구요 ㅠㅠ
 
 
화이트부어스트는 삶아서 먹거든요.
데쳐서 따듯한 물에 담가진 소세지를 건져 먹는 건데
약간의 잡내가 있긴 있어요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찍어도 어찌할 수 없는.... ㅎㅎ
 
 
만약 고기냄새, 돼지냄새 이런 거에 민감하시면
화이트 부어스트는 노노~
(구워 먹어보지는 않아서 구웠을 때는 모르겠어요)
 
 
 
대신에 요 버전으로 브라운 부어스트가 있어요~
그건 또 맛이 괜찮거든요~
추천템~ㅎㅎ
 
 
 
 

 
 
 
홀그레인 머스타드는 계속 사고 싶었는데
화이트 부어스트 산 김에 샀어요~
 
이건 뭐 머스타드 맛이죠 뭐 ㅋㅋㅋㅋㅋㅋ
 
 
 

 
 
 
요게 또 추천템~~~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 맛도리에여 ㅋㅋㅋㅋ
 
 

 
 
 
 
무항생제 돼지고기인 것도 맘에 들고요
한돈이니까 믿고 먹기에도 좋고요~
진주햄에서 만들었나 봐요!
 
 
깔끔한 맛이라서 좋았고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냄새도 안 나고요~
오독오독한 식감도 좋고요!!
유통기한도 한 달 정도로 꽤 긴 편~
 
 
다음번 장보기 때에도 담을 거예요 ㅎㅎ
당분간 소시지는 이걸로 먹어야겠어요!!
 
 
 

 
 
 
이건 뭐 항상 구매하는 아이템입니다~
 
 
오아시스에 자유란 10구가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예전에 되게 비슷했었는데,
제가 사 먹던 제품이 '공주율란'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공주율란으로 바뀌면서 가격도 1000원? 정도 올랐어요
원래는 4천 원대에 구매했었는데, 이젠 5천 원대로 구매해야 해요
 
 
다른 자유란 10구는 여전히 4천 원대에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화식한우도 나쁘지 않았는데 장조림을 해서 평가가 어렵습니다 ㅋㅋㅋ
지금 보니 무항생제는 아니었나 봐요!
 
 
이번에 홀토마토 캔도 구매했는데,
요리를 안 해봐서... 요것도 좋으면 추천템으로 추가할게요~ㅎㅎ
 
 
 
 
<이번주 추천템>
1. 우리쌀 카스테라
2. 치즈바게트
3. 손질 냉동오징어(2미입)
4. 한입비엔나
5. 현미유 (좀 애매하다....)
6. 화이트 부어스트 (냄새에 민감하다면 절대 비추.........)
 
 
 
맛있는 장보기 하세여! ㅎㅎ
 
 
 

 
https://www.oasis.co.kr/join/recommend/0614subin

오아시스마켓::믿을 수 있는 먹거리

세상에 없는 가격, 더 프리미엄마켓 오아시스마켓에서 만나보세요

www.oas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