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추천, 헤라 센슈얼파우더 매트리퀴드 /베이비치크
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카카오톡 선물추천, 헤라 센슈얼파우더 매트리퀴드 /베이비치크

반응형

 
화장품 선물은 색상 때문에 잘 안하긴 하는데요
배송지 선택시, 수정할 수 있으니 카카오톡 선물로 보내기엔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가서 바꾸는건 좀 귀찮을 때도 있잖아요~
 
 

 
 
립과 손거울이 함께 왔습니다!
 
 

 
 
포장이 너무 엉성해서.....
이건 아예 바꾸는게 좋겠다 싶을 정도로
 
받는 입장에서는 거슬리지 않았는데,
반대로 제가 주는 입장이였다면 이런건 좀 아쉬울것 같아요.
 
선물이 구겨진 상태로 도착한 느낌?
 
 


 
 
거울은 트위드거울이라고 적혀있긴한데
여름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아쉬운 부분이였어요
핑크트위드가 이쁘긴한데, 계절감이 너무 반대라 ㅋㅋㅋㅋㅋㅋ
 
 

 
 
색상은 베이비치크가 new 이기도 했고
가장 무난한것 같아서 선물받은 그대로 배송 받았어요!
각인까지 해주니 선물해주기엔 좋은데
(포장+트위드만 좀 어떻게...ㅋㅋㅋ)
 
 

 
 
벨벳 리퀴드립 타입이라 진하진 않았고
리퀴드 타입이지만, 질감이 매트해서 그런지 건조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였어요
단독으로 사용하면 색이 쉽게 지워져서
자주 덧발라줘야하는데,
날이 더우니까 좀 답답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색상은 아주아주 만족!
지속력은 좋지 않고,
가을,겨울에 더 잘 쓸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29DGq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5g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