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추천템 (feat. 클렌징오일, 판테놀앰플, 치약)
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시드물 추천템 (feat. 클렌징오일, 판테놀앰플, 치약)

반응형



 

 

 

https://ciao-official.tistory.com/307

 

BRTC 블랙헤드 매끈 오일클렌저

BRTC 클렌징오일 BRTC BRTC 안티폴루션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300ml COUPANG www.coupang.com 샘플을 받아서 썼는데 너무 좋았던 것 같아서 본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최근 BAK 프리바이오틱스 클렌

ciao-official.tistory.com

 

 

 

 

 

 

시드물 클렌징오일만 쓰다가 오랜만에 바꿔보려던 시도는 BRTC 오일 실패로...

다시 시드물......ㅋㅋㅋㅋ

사다 보니 이거 저거 담게 되어서 후기 남겨보려구요~

 

 

 

카렌듈라 클렌징오일

판테놀 앰플

울트라페이셜 토너

치약

 

요렇게 구매를 했어요. 

울트라페이셜 토너만 첫 구매이고,

나머지 3가지는 이미 재구매템!!

 

(울트라페이셜토너는 아직 못써봤어요... 키엘 카렌듈라가 한가득 있어서요...)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COUPANG

www.coupang.com

 

 

 

 

 

 

클렌징오일은 시드물꺼 쓰기 전에 여러 가지 써봤던 것 같아요.

한동안 이니스프리도 많이 썼었고, 

유세린 클렌징젤도 써보고요~

 

트러블이 종종 나는 편이라서 오일류는 잘 맞는 거 찾기가 어려웠었어요

메이크업을 지워줘야 하니 딥클렌징은 돼야 하는데,,,

너무 오일리해서 여드름은 나면 안 되기 때문!

 

 

 

 

이거 저거 다~ 써봤는데 시드물 카렌듈라 클렌징오일이 저한텐 제일 잘 맞더라고요

마스카라, 아이라인까지 모두 한 번에 지울 수 있어서 

여러 번 단계 없이 클렌징할 수 있어서 좋아하게 되었어요

 

세정력이 좋은데 찐득한 오일감이 아닌 산뜻한 오일이라서 더 맘에 들었구요~~

강추템입니다! :)

 

용량도 200ml 여서 오래 쓸 수 있어요~

(다른 얘기지만, 유세린 클렌징젤도 꽤 좋았어요.)

 

 

 

 

 

 

두 번째 추천템은~~~

판테놀 앰플!

요새는 판테놀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많아진 것 같더라구요~

 

제가 시드물 판테놀 앰플 알게 됐을 때만 하더라도

성분이 특화된 제품이 많지 않았어서 희귀템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이번에 사면서 다른 제품들도 찾아보긴 했는데

30%나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는 시드물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한동안 계속 쓰다가 화장품 브랜드가 엄청 많아지고 나서부터는 다른 것들 써보느라 잊고 지냈는데..

요즘 너무 건조해서... 다시 제 눈에 띈 판테놀앰플!

 

아주 묽은 타입이라 여러 번 발라도 부담되지 않구 토너처럼 흡수돼요~

일주일 써보니 역시나 또 만족 200%

 

가벼운 제형이다 보니 이거 바르고 크림만 바르면 충분히 촉촉함이 유지됩니다!

한번 꼭 써보세요~

꼭 겨울이 아니더라도 이건 4계절 아이템이에요~

 

 

 

시드물 스킨소스 디판테놀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마지막은 요즘 치약이 고민이었던 찰나 눈에 띄어서 샀어요 ㅋㅋㅋㅋ

약간 밋밋한 느낌의 치약이고, 양치하고 나서 한동안은 적응이 필요한 분들도 있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써보니 양치 후 깔끔한 뒷느낌 때문에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파란색만 구매했는데, 빨간색도 출시가 됐더라고요. 불소 함량이 더 높다고 쓰여있었는데, 

저는 파란색만 써봐서 안 샀거든요?

이번 건강검진 때, 불소 있는 치약을 사용하라고 안내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10년을 건강검진받았어도 이런 얘긴 또 처음 들어봐서요..ㅋㅋㅋ

다음번 치약은 불소 있는 걸로 사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성분 특화된 브랜드들도 많아지고,

좋은 화장품들이 많아져서 시드물 사용이 좀 적었는데,

오랜만에 쓰니 또 좋더라구요~~

 

그중에 클렌징오일은 거의 10통째 같아요ㅋㅋㅋ 그만큼 추천!

판테놀 앰플도 추천!!  치약도 not bad!! ㅎㅎ

 

 

 

 

시드물 D-판테놀 장벽 크림 60ml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