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연희동 세차장, 강력추천~ 실내 셀프세차장 '유워시 연희점'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서대문구/연희동 세차장, 강력추천~ 실내 셀프세차장 '유워시 연희점'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31 유워시 연희점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1319-4416
 
 

 
 


 
 
세차는 셀프세차가 짱이죠!
왜냐믄 기분이 좋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주변에 셀프세차장이 많지 않아서
정말 오랜만에 셀프 세차를 했어요!
도대체 낙엽들은 차 안으로 어떻게 들어오는 건지....
 
성수동, 마장동 세차장만 이용해 봤던 터라
유워시 세차장은 처음인데,
체인점 같더라구요?
 
심지어 실내세차장이야........... 감동ㅠㅠ
성수동, 마장동은 실외라서 겨울엔 너무 춥그든요.......
 
 

 

 실내세차장은 처음이기도 했고..
카드충전으로 이용하는 건 처음이에여!
체인점은 다 가능한건가..

카드발급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았구요
(네이버에서는 10월까지 이벤트라고 했는데 저는 11월에 방문했거든요~)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초록버튼을 누르고
1만 원을 넣고 신규고객 카드를 발급받으면 됩니다.
 
이용하는데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1만원을 넣으면 12,000원이 충전되더라구~
만약 주기적으로 방문하실 분들은 충전 많이 하는 게 이득이에요!
저는 좋을지 안 좋을지 모르니~?
우선 1만원만 충전햇어요ㅋㅋㅋㅋ


세차는 4분에 4,000원 차감이였고,
종료 전에 추가버튼 누르면 1분에 1,000원 차감되요

요즘 셀프세차장들 보면
세척 거품이 쫀득해서
생각보다 물세척이 오래걸리더라구여..
고압인데도 거품이 안 떨어져나감..ㅋㅋㅋ

 

 
 
세차 구역은 외부에 2곳, 내부에 5곳이 있어요
주말엔 어떨런지 모르겠으나, 24시간 운영이니 많이 붐비진 않을 것 같아요!
 
카드 잔액은 환불해 주는 것 같은데,
저는 그냥 1번은 더 가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가지고 왔구요.

세차장 안쪽에 직원분이 계셨는데
낮에는 문의해보시면 되는거 같아요~
 
 

 
 
개수대와 탈수기, 매트세척기가 있어요
개수대에서 아주 뜨거운 물은 아니지만
따뜻한 물이 나와서 걸레 빨기에 딱 좋았어요!
 
비누는 없더라구요?
다 써서 없는 건지, 원래 없는 건지 모르겠어요
 
다행히 물기랑 먼지만 닦아낸 깨끗한 걸레들이라서
비누 없이 빨아도 잘 빨려서 괜찮았어요
 
 
 

 
 
매트세척건조기는 볼 때마다 궁금한데,,,
괜찮을지 모르겠어서 못 쓰겠어요 ㅠㅠ
 
덜 마른다고 하니 여름에 쓰는 게 더 나을까 싶기도 하고..... 여럿이 쓰느 깨끗할까도 싶고… ㅠㅠ

 

 
 
세척부스가 널찍해서 편한데,
바로 옆 부스에서 물을 쏘면 각도에 따라 많이 튀더라고요 ;;; ㅋㅋㅋㅋㅋㅋㅋ
 
만약 공간이 충분하면 한 칸 띄어서
사용하는 게 제일 좋을 것 같구요.

만약 바로 옆자리에 위치하게 되면....
알아서들... 앞부분, 뒷부분 지그재그로 다니셔야 물에 안 맞아요 ㅠㅠ
수압이 쎄서 생각보다 맞게 되는 물의 양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시간이 흘러가니 말할 틈도 없지만요ㅋㅋㅋㅋ
 
 

 
 
제일 맘에 들었던 게 바로 요 청소기입니닼ㅋㅋㅋㅋㅋㅋ
여태 세차장에서 청소기 쓰면서 이렇게 속 시원한 적이 처음.....
 
주유소 청소기도 매번 비실비실해서
이게 빨리는 건지 마는 건지 몰랐는데!

여기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
너무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흡입력이 너무 좋아서 무서울 정도였습니다...
손잡이에 있던 스펀지가 딸려올라왔어요...;;

 2분인가 3분이엿나..; 2,000원이였어요

 

 
 
출구는 닫혀있다가 출차할 때 자동으로 열리더라고요
 
 

 
 
아주 만족스러운 셀프 세차를 마친 후기입니다 ㅋㅋㅋㅋㅋ
근처라면 무조건 가세요!!
 
겨울에도 어쩔 수 없이 세차하러 가긴 갔지만 실외 세차장은 진짜 춥긴 했거든요 ㅠㅠ

이번에 이용해 보니 실내세차장 진짜 좋은 거였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