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육수 추천, 간편하고 깔끔한 맛인 이혜정 빅마마 '시크릿 코인육수'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코인육수 추천, 간편하고 깔끔한 맛인 이혜정 빅마마 '시크릿 코인육수'

반응형

 

 

 

 

 

빅마마 시크릿코인 편안한맛 + 개운한맛 구성 세트 더진한 육수 고체 한알 명장 다시팩 + 설빈 비

COUPANG

www.coupang.com

 

 

 

코인육수는 있으면 쓰고 없으면 안 쓰는 살림템인 것 같지만

있으면 또 편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여름에 많이 사용하세요

요리하기 더우니까 번거롭고 힘들게 육수 내지 않고 코인육수 한두 알 쓰면 훨씬 편하더라고요

 

저는 시크릿코인이 두 번째 구매이고

다른 코인육수는 써보지 않아서 비교는 어렵지만

만족해서 재구매했어요~

 

 

 

 

 

205알인가?

20알 10팩과 서비스 5알 구성!

시크릿코인 검색하시면 이 구성이 가장 일반적인 듯해요

 

혼자 쓰기엔 200알이 많을 수도 있으니

낱개로 써보셔도 괜찮을 듯 :)

 

저는 나눠 쓰려고 대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대충~ 계산해보면 1알에 25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시크릿코인은 2가지 맛이 있어요

편안한 맛(기본), 개운한 맛(매운맛)

 

사실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편안한 맛이 더 쓰기 편하실 수 있어요.

개운한 맛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갔다고 적혀있어서

매운 음식 할 때 말고는 활용도가 떨어질 수 있어서요

 

차라리 편안한 맛으로 육수를 내고 고추를 넣는 게 더 편하더라구요

 

 

 

 

 

 

편안한 맛 원재료 보시면

멸치해물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 같아요

 

조리방법에 350cc에 1알 사용이라고 되어있지만

저희는 미원이나 다시다 대신에 1알 정도 넣기도 했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개운한 맛은 10 봉지 중에 2 봉지만 포함되어 있어요

다른 구성도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취향껏 구매하세요~

 

 

 

 

 

원재료 비교해 보시면, 편안한 맛이랑 거의 비슷하게 들어 있어요

청양고춧가루가 있어서 좀 더 매운맛이 있겠지~ 싶은 거지

적당히 매운 거 드실 줄 아는 분이라면 차이를 못 느끼 실지도요 ㅎㅎ

 

 

 

 

 

 

지금 사면 이제 올해 쭉~ 써먹을 수 있어서

괜히 든든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배송받자마자 귀찮아서 콩나물국을 코인육수로 끓였어요 ㅋㅋ

사실 멸치로 직접 육수 낸 거랑 맛이 다르지만,

간편하게 맛 낼 수 있어서 요리하기 귀찮은 날이나 피곤한 날

저의 체력과 맛 바꾼 요리템이에요 ㅋㅋ

 

진짜 한여름엔 꼭!! 써보세요 ㅎㅎ 신세계입니다 :)

 

 

 

 

청정원 맛선생 멸치디포리 국물내기 한알 40p, 160g, 2개

COUPANG

www.coupang.com

 

 

 

 

 

육수장인 더 진한 육수, 195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빅마마 시크릿코인 편안한맛 + 개운한맛 구성 세트 더진한 육수 고체 한알 명장 다시팩 + 설빈 비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