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카페,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퍼셉션 Perception'
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합정역 카페,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퍼셉션 Perception'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1길 16 1층

전화번호: 0507-1320-1086

영업시간: 09시 ~ 22시 (21:30 라스트오더 / 주말 10시 오픈)

 

 

 

 


 

 

합정역에서 약속이 있었던 날, 좀 더 일찍가서 카페에 가보자~ 해서 다녀온 퍼셉션이에요

합정역 지도를 펼치니 저의 위시리스트에 퍼셉션이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예쁠것 같아서 기대 잔뜩하고~ 가보기로!

 

우연히도 엄청난 벚꽃길도 걷고요

(근데 차들이 도로변에 주차가 되어 있어서 예쁘지는 않았어요 ㅋㅋ)

 

 

 

 

 

 

이제보니 쓰레기통도 뒹굴고 ㅋㅋㅋㅋㅋ

벚꽃=자동차 이렇게 보여서 사진을 찍어도 자동차가 나오게 되더라구요 ㅎㅎ

 

 

 

 

 

 

 

퍼셉션은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골목 안쪽에 있기도 했고 

큰 간판이 있는게 아니라서 지도가 아니였다면 못 찾을뻔 했어요ㅎㅎ

 

내부에는 굿즈도 있고 했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요 ㅎㅎ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

천장 맛집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

 

왜 제 눈엔 천장 인테리어가 안보였을까여ㅠㅠ

우드톤의 따뜻한 느낌이다~ 이렇게만 생각했고요

 

 

 

 

 

 

 

아메리카노 4천원

라떼 5천원

 

 

 

 

 

 

 

프레시주스도 있구요

스파클링 에이드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이제보니 메뉴판에 케이크 종류가 있었네요

저는 휘낭시에만 있는 줄 알았어요 ㅎㅎ

 

 

 

 

 

 

계산대에 놓여있던 휘낭시에와 까눌레!

저는 휘낭시에를 안 좋아해서 먹진 않았는데

후기들 보니 맛있나봐요~

 

 

 

 

 

 

아이스라떼 주문했고요~

개인적으로 너무 밍숭밍숭한 맛이라..

절반정도 남기고 왔어요 ㅠㅠ

 

 

아이스라떼가 얼음이 녹아서 밍밍해진 맛이더라구요

인테리어이런거 기대는 안했고, 커피 맛집이래서 엄청 기대를 했는데 ㅠㅠ

따뜻한 라떼가 맛있는건지... 모르겠지만

퍼셉션은 제 기준엔 실패였어요 ㅠㅠ

 

 

커피맛이 그냥 물맛이였거든요,,;;

아쉬웠지만, 우선 제 리스트에 있던 카페에 가본걸로 만족!

 

 

담엔 커피 맛집을 찾고 싶네여 ㅠㅠ

아니면 그냥 빈브라더스 가야지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