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청분리기/ 그릭요거트 메이커, 대용량 2.7리터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본문 바로가기

주방 추천템

유청분리기/ 그릭요거트 메이커, 대용량 2.7리터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반응형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유청분리기 1.7L, 혼합색상, 1개

COUPANG

www.coupang.com

 
 ** 만들다보니,, 1.7리터도 추천드립니다...ㅎㅎ

꼭 대용량이라고 장점만 있는건 아니더라고요 ㅎㅎ

 

 

 

 

https://ciao-official.tistory.com/339

 

 

 

 

 

 

 

 

 

살까 말까 살까 말까
진~짜 많이 고민했던 #유청분리기 를 드디어 샀어요 ㅎㅎ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면 한 번쯤은 고민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해요!!
 
자주 사 먹긴 가격대가 부담스럽고 해서 집에서 만들어 봤었는데
유청분리하는 게 생각보다 마땅치 않고 번거롭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사야지~ 했다가 사이즈가 또 애매하더라구요??
귀찮으니까 한 번에 많이 만들고 싶은데 ㅋㅋㅋ
 
그러다가 대용량 출시를 한다는 걸 알고 (좀 까먹고 있다가)
드디어 구매했어요 :)
 

 

 
 
 
기존에 1.7L보다 700L 커진 2.4L !
2.4L보다 큰 4리터도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1인분만 만들면 돼서 4리터는 좀 부담스러웠꼬
2.4리터로 구매했어요~
 
냉장고에 여유 공간이 있고,
가족단위라면 4리터 추천드려요!
(이왕 만드는 거 한 번에 많이 만드는 게 나으실 거예요.....)
 
 
 

 

베어그릭스 자이언트 꾸덕메이커 대용량 유청분리기 4L

COUPANG

www.coupang.com

 

 
 
 
귀여운 레시피북이 함께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요새 유청분리기가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고민했지만
제가 젤 처음 알았던 게 베어그릭스여서
(가격대가 좀 있어서 흔들렸지만) 베어그릭스로 구매했어요
 
 

 
 
 
케이크처럼 담겨 있떠라구요 ㅎㅎ
과대포장 같으면서도... 포장이 꼼꼼해서 선물로도 괜찮을 듯합니다~
 
 

 
 
 
 

 
 
 
누름판과 스프링이 안에 들어 있구요
누름판 테투리에 실리콘처리가 되어 있어서 밀폐력이 높아지는 것 같았어요!
 
 

 
 
 
베어그릭스 스프링이 좋다고 광고했었던 것 같아서
얼마나 센지 눌러도 보고요 ㅎㅎ
 



 

 
 
 
거름망이 되게 특이했어요
아주 촘촘하고 나일론이라서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ㅎㅎ
 
 

 
 
 
막상 받아보시면 사이즈가 크다.. 생각하실 거예요
2.4리터가 이 정도면 4리터는 더 크겠다 싶고..
 
그릭요거트 만드는 날엔 냉장고를 좀 비워둬야 해요 ㅎㅎ
 
 

 
 
 
왼쪽이 이케아 반찬통 젤 큰 사이즈인데
이것보다 훨씬 큰 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곰돌이 그림만 없으면, 잠시 고민하게 만다는 사이즈긴 했어요 ㅎㅎ
하지만, 어차피 만들 거면 한 번에 많이 만드는 게 나아요!
 
 
 
[장점]
- 생각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한번 만들 때, 일주일치는 만드는 게 나음
- 그릭요거트를 만들 때, 다른 장비 필요 없이 이것만 딱 꺼내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함
(분리기 없이 만들면 체망/거즈/눌러줄 그릇 등등 준비가 잡다해짐)
 
 
[단점]
-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작은 냉장고에는 비추천
- 유청분리기가 있으나 없으나 시간은 똑~같이 걸림. 20시간 ^^ (8시간+12시간)
(잠시 착각했던 점= 시간을 줄여준다.. 절대 아님)
 
 
 
그릭요거트 만들었던 후기는 아래글에서 확인해 주세요 ㅎㅎ
저는 요거트부터 만드느라... 더 오래 걸렸어요 ㅋㅋㅋㅋ
 
 
 
 

 

베어그릭스 자이언트 꾸덕메이커 대용량 유청분리기 4L

COUPANG

www.coupang.com

 
 
 

 

보아르 홈메이드 꾸덕이지 유청분리 요거트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