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맛집 /청담맛집, 오랜만에 새로 발견한 JMT 곱창집 ‘압구정곱창’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압구정로데오맛집 /청담맛집, 오랜만에 새로 발견한 JMT 곱창집 ‘압구정곱창’

반응형



차오 pick
★★★★★




전화번호 : 02-511-0042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8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L/O 20:40) 일요일휴무






지인짜 오랜만에 곱창맛집 발견 +_+
곱창은 맛집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한번 찾으면 가던곳만 가게 되더라구요


압구정에서 강남곱창, 장다리곱창 이후 오랜만에 새로운 곱창집 도전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압구정곱창 은 방문하기 몇일전에 친구가 맛집이라고 했었거든요!
곱창 먹고 싶은데, 압구정으로 가야해서
타이밍이 딱! 맞아 떨어졌죠 뭐~


(지도에서 검색하면 압구정곱창 2호점이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2호점은 당분간 영업을 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가 처음에 2호점 갔다가 문 닫아서 1호점으로 왔거든요 ^^; )


대기 2팀 정도 있어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내부에 10~20 테이블 정도 되는것 같구요


기다리면서 주문도 먼저 넣어요
미리 구워 나오기 때문에 자리에 앉아서
좀만 기다리면 요리되어 나와요~

한우 곱창/대창 모두 200g에 25,000원
괜찮은 가격이에요~



여름밤에 즐길 수 있는
밝은 저녁 마실 +_+




호랑이막걸리 맛이 궁금하지만
막걸리는 머리아프니까,,
맥주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천엽+간 모두 주셨는데,
간은 아예 못 먹어서
천엽만 달라고 했어요~

도토리묵밥? 이걸 모라고하죠?
도토리 저거 맛있어요~
카운터에 보니 소백산도토리묵 이렇게 놓여져 있던데,
아마 받아서 만들어지는것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 계란찜 서비스 >_<
너무너무 좋죠~
예상치 못한 계란찜 등장에 너무 신나고요 ㅋㅋㅋㅋ





매장 음식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심플하고 맛있으면 제일 좋잔아요


크크 구워 나오는데,
염통은 직접 좀 더 구워서 하나씩 놔주시더라구요

저 염통 이렇게 두껍고 통통한거 처음 먹어봤어요,
약간 얇게 저며진듯한 염통은 많이 본것 같은데,
여기 염통은 거의 스테이크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
(염통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바로 기름장에 찍어 먹으라고 하시니 먹어봅니닼ㅋㅋ)



저는 곱창보다 대창을 더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곱창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대창은 기대 이상이였고,
곱창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가면 고민될것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보통 3인분은 먹는데, 생각보다 엄청 푸짐해서
양껏 먹고, 양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곱창, 대창이 다 큼지막하게 잘려있어서
식감도 더 풍부하고 !
잘 구워져 나오니까 더 맛잇고 그래요


매운소스를 같이 주셔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아서
생각보다 부추를 많이 먹지 않았어요,
다른곳에서는 부추 리필 엄청하는데 ㅋㅋㅋㅋ
올려주신것만 먹고 끝났다는!


볶음밥을 먹으려다가 양곱창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먹으면서 곱창, 대창이 있는것 같았는데
지금보니 양볶음밥이 아니라 양곱창볶음밥이라
곱창도 들어가 있어서 그랬나봐요

양도 곱창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배가불러서 많이 남긴게 아쉽지만 ㅠㅠ



우선 메인메뉴인 곱창, 대창이 너무 맛있어서
200% 재방문 의사 있고요 ㅎㅎㅎ

친절하시고, 매장이며 음식이 대체적으로 깔끔해서 더 맘에 들었어요! :)
압구정에서 곱창 생각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추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