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팔당맛집 /남양주맛집, 제발제발 가주세요 비빔국수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팔당맛집 /남양주맛집, 제발제발 가주세요 비빔국수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31-576-710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 196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브레이크타임 16시~17시/ 설, 추석명절 정기휴일

 

 

 

 

 

 


 

폴콘 갔다가~

폴콘 야외자리에서 서서히 익어갔떠니 좀 더운거에요 ㅋㅋㅋㅋㅋ

점심은 시원한거 먹자~ 해서 찾아간 비빔국수집!

 

 

 

폴콘에서 너무 가까워요

= 서울에서 가깝다~

 

아니 여기를 이제야 오다니?????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주차해주시는 분이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ㅎㅎ

돈가쓰집은 오른쪾~ 비빔국수는 왼쪽~ 확실히 표시해주세요 ㅋㅋㅋㅋ

 

주차하고 들어가자마자 대기 20팀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수니까 금방 들어갈 수 있을꺼야"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매장 뒷문으로 나가면 파라솔 있다고

거기 앉아 있으라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

사람도 너무 많고 너무 더워,,

그냥 차에서 기다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국수는 금방 줄이 없어지죠 ㅋㅋ

 

 

 

가족 단위도 많고,

야구장이 가까워서

야구 게임하고 오신분들도 많았어요~

 

 

 

 

 

이제 점점 더 더워질수록 사람이 더~ 많아지겟쬬??

맛집에 사람 몰리면 싫어서

추천안하고 싶지만

또 너무 맛있으니까 추천하고 싶은 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비빔국수 매운표시 되어 있지만 엄~~청 매운편은 아니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ㅋ

잔치국수, 콩국수, 팥칼국수 

면 종류는 거의 다 있는것 같죠잉?

 

사골칼국수만 동절기 메뉴!

대부분 석쇠불고기랑 감자만두 많이 드시더라고요~

감자만두는 안땡겨서

석쇠불고기 시켰어요 ㅎㅎ

 

 

 

 

곱베기 시켰는데,

곱베기 시키길 잘했어 ㅋㅋㅋㅋ

너무 맛잇!! +_+

 

 

 

 

 

 

묵은지 같이 주셨는데,

비빔국수가 있으니까 많이 안먹게 도더라구요~

비빔국수 한입!

석쇠불고기 한입! 하면

단짠단짠~ 최고에요 ㅎㅎ

 

비빔국수에 육수가 있으니까 촉촉해서 더 맛있떠라구요

단짠새콤고소한 맛이에요

한입먹자마자 서로 눈보고 쳐다보게 되는 그런맛!

띠용 +_+

 

팔당을 그렇게 자주와놓고

여길 한번도 안먹어봤따는게 ㅠㅠ

이제라도 찾아서 다행이라는 ㅋㅋㅋㅋㅋ 올여름 뽕뽑아야지! ㅋㅋㅋ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포장해서도 맛있었따고 추천받은 집이였꺼든요?

 

포장해서도 맛이으니 직접가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께요~ ㅎㅎ

팔당, 하남 근처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

 

 

진짜 가아앙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