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아차산맛집, 아차산 등반 후엔 신토불이 떡볶이~ (feat. 핫도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아차산맛집, 아차산 등반 후엔 신토불이 떡볶이~ (feat. 핫도그)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2-457-2475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43길 42

영업시간 : 11시~ 23시 (매주 월요일 휴무)

 

 

 

 



이번에는 꼭 떡볶이를 먹겠다는 다짐과 함께
아차산에 다녀왔어요ㅋㅋㅋㅋ
지난번에 너무 일찍가서 11시가 안되어서 못 먹,,ㅜㅜ


아차산은 2시간이 안 걸리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아차산 정상 5보루에서 용마산 정상을 가고 있는데… 저희가 하산중이라는 거에요!???ㅋㅋㅋㅋ
휴우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아차산으로 돌아왔어요ㅋㅋㅋ
떡볶이 먹어야하니까ㅋㅋㅋ



인공폭포더라구여 :)
너무 시원하고 예뻤어요
이게 참 시각적, 청각적인 효과가ㅋㅋㅋㅋ
물에 담그지도 않았는데도 시원해,,




신토불이 맞은편에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이 오픈해떠라구요 !
포장 고객은 따로 줄서서 주문하니
예전보단 덜 붐비는거겠죠? (예전상황 모름ㅋㅋ)

그래도 거의 50분은 기다린거 같거든요,,
쉽지 않았어요ㅋㅋㅋ
등산 후 아시잖아요 ㅋㅋㅋ
너무너무 배고픈 상태
올라가면서 계란 1개, 오트밀과자, 아침햇살 한병 클리어했지만ㅋㅋㅋㅋ
떡볶이집 가면서 식혜도 한병 클리어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오래 기다릴수 있으니 뭐라도 조금 드세요 ^^;;




다산신도시에도 직영점이 있나바요ㅎㅎ




1인분에 떡, 만두, 어묵이 기본이에요
핫도그는 세트로 주문하거나 추가메뉴로 주문해주셔야해요

2인분레 핫도그를 추가할 것인가
2인세트에 핫도그를 추가할것인가 고민되더라고요

등산 후 단백집 섭취를 위해
2인세트를 골라야한다고ㅋㅋㅋㅋ 맞죠맞죠
구래서 2인세트에 핫도그를 추가햇어요 ! :)




가격인상 안내문
별로 오르진 않네요ㅋㅋㅋㅋ




여기 골목이 거주지역인가봐여
주민들이 많아보였어요!
신토불이는 등산하고 들른 사람들이 더 많았지만
기다리면서 구경하니
주말에 집 앞에 점심 먹으러, 커피마시러, 장보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여




드디어 드디어-!!!
떡볶이를 미리 주문하기도 하고,
금방 먹는 메뉴라서
사람은 많이 빠지지만 좌석이 많지 않아서 오래 기다렸어요 ㅠ_ㅠ 힝구 배고파야,,



핫도그를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이래서 맛있구나 싶었어요 :)

길거리에서 파는 핫도그는 너무 퉁퉁해서 별로일때도 있고, 동네에는 명랑핫도그가 없어서
핫도그 맛본지 너무 오래됫,, ㅋㅋㅋㅋㅋ



떡볶이는 계속 보글보글.
순대도 먹고 싶고, 오겡도 먹고 싶,,지만

그래두
메뉴가 단순하면 단순한대로 장점이죠잉



요즘같이 더우면 전 못 기다려요 ㅋㅋㅋㅋㅋ
포장해서 먹을래요 ㅋㅋㅋㅋ




양념맛은 약간 찐하고 꾸덕한
100프로 제 스타일은 아니였는데
핫도그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ㅎㅎ
핫도그만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어묵도 나쁘지 않고
우선 양념 고춧가루 입자가 굵어서
그게 저랑 좀 안맞앗을뿐
전체적인 맛은 낫베드~



1인 1콜라 해주구욬ㅋㅋㅋㅋ
어우 제일 맛있어!!ㅋㅋ




제 생각엔 떡볶이보단 계란, 어묵, 핫도그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떡이 밀떡과 쌀떡 중간인가@-@

한번쯤 먹어볼만 하지만
요즘같이 더울땐 1시간씩 기다리지 마시구
테이크아웃해서 드세요!
핫도그는 꼭꼭 먹어주세용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