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독일 영양제 추천, Doppelherz ‘도펠헤르츠 마그네슘 500’

by b의 일상 2022. 5. 15.
반응형

 

 

 

 

 

 

doppelherz mag

https://link.coupang.com/a/npUx4

 

 

 

 

 

 

 

 

도펠헤르츠 가루형 마그네슘500+비타민B12+D3 (1개월/2개월)

COUPANG

www.coupang.com

 

 

 

오랜만에
#영양제 쇼핑을 했습니다!

원래는 마그네슘만 사려고 했는데,
사다보니 궁금한 제품들이 있어서
맛보기로 1-2개씩 더 구매해봤어요~

 

 

 

도펠헤르츠 다이렉트 마그네슘 500 + B12 + D3 (40포션/60포션)

COUPANG

www.coupang.com

 

 



#아미노산 바이탈!
활력에 도움이 될것 같아서 30캡슐 2팩 구매!

에너지플러스 다이렉트는 카페인+타우린+비타민B 요렇게 되어있어서 데일리용으로 구매한건 아니고,
많이 피로한날 하나씩 털어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카페인+타우린 조합이면 박카스효과가 나지않을까..하는 마음에 ㅋㅋㅋㅋㅋㅋㅋ



유통기한은 대부분 2023까지 넉넉하더라구요,
한달치 분량이라 안심하고 먹어도 될것 같고요



박스 속에서 찌그러진 부분이 있었는데
상품에 해가 되는건 아니라 크게 신경쓰진 않았어요



오늘 강추할 제품-!!!!
#마그네슘500 다이렉트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마그네슘 영양제는 꼭 ! 섭취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빼놓지 않고 챙겨먹는 영양제에요~
확실히 효과가 있는듯해요. 몇일 빼먹으면 피로하고
밸런스 유지가 안되더라구요~

요 제품은 마그네슘500 + B12 + D3 도 소량씩 포함되어 있어요.



포션으로 들어있어서
하나씩 뜯어 먹으면 됩니다
도펠헤르츠 제품들 중에 direct 제품들은 가루형태로
바로 흡수형이라고 보시면 되요~

한박스에 20포션이라 1달분량이 아니라서
구매할때 2-4박스씩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봉투를 뜯으면 요런 하얀 입자의 가루가 들어있어요.
알갱이 입자는 소금? 정도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우선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제를 털어 먹으려니 좀 거북하게 느끼실 분들도
계실텐데, 요건 하나만 먹는게 아쉬울 정도로 맛있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혹시… 어릴때 실비아 아세요….?




이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에서 레모나처럼 생겨가지고
사먹었었는데

#도펠헤르츠 #마그네슘500 요 제품이
그맛이 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하나먹으면 또 먹고 싶은데 500 한도초과니까
다음날 먹습니다. 맛있어서 빼놓지 않고 먹게 되서
저한텐 아주 딱입니다 ㅋㅋㅋ

영양제니까 일반 캡슐형태로 드시는 것도 좋은데
저는 이게 맛있어서 이거 먹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개취여요 ㅋㅋㅋㅋㅋ



https://link.coupang.com/a/npUx4

 

도펠헤르츠 다이렉트 마그네슘 500 + B12 + D3 (40포션/60포션)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