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압구정 안경원, 콘텍트렌즈 싸게 살 수 있는 ‘으뜸50안경’

by b의 일상 2022. 6. 19.
반응형





쿠퍼비전 1개월짜리를 오랫동안 쓰고 있는데,
괜히 바꾸고 싶더라구요..
아큐브꺼로 바꿔볼까 했어요
예전에 잘 안맞았던 기억이 잇긴한데,
아큐브 비타는 또 안써봐서..

으뜸50에서 상담해보고 그냥 이번에도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로 구매해왔어요 ㅋㅋㅋ
1개월짜리 구매해서 3주만 쓰고 버릴때도 있고 그렇거든요.
하루 착용 시간이 길다보니 원데이를 써도 크게 좋은걸 모르는 편이라서요.

그나마 원데이는 알콘 #토탈원 이 정말 좋았는데
난시제품이 출시되지 않기도 했었고,
원데이라 가격 부담이 있어서 사용하다가 안쓴지 좀 됬거든요~
조만간 1개월짜리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중이에요~~



으뜸50 안경원 압구정점은 미소빌딩에 있어요~
1:30 주차도 지원된다고 하니 편하게 들를수 있겠네요!



2층에 있지만, 찾기 쉬어서 좋아요~


다음번엔 안경도 여기서 맞춰볼까봐요
동네에서 맞췄는데,
운전할때 초점 안맞는거 무엇.........
그래서 집에서만 써요 ;;



저는 렌즈 살땐 꼭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방문해요
저는 한쪽이 난시도 있어서 도수 재고가 없을 때가 있떠라구요~

이번에도 전화로 아큐브, 쿠퍼비전 상담하다가
쿠퍼비전 재고가 없다는 얘기를 듣고,, 우선 주문을 넣었고
제가 급하게 여행일정이 있어서 원데이로 챙겨주신다고 해서
방문했답니다~


알고보니 제로페이가 되더라구요 (=서울페이)
예전에 바꿔둔 서울페이가 있어서
이걸로 결제했어요~

서울페이 안먹힌지 한 2-3달 된것 같은데 ^^
이제 드디어.....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낫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제로페이 다 환불 받았는데, 서울페이 결제되는 곳이 없음....

쨌든, 으뜸50에서 #서울페이 결제 됩니다~~




오늘 못받을거로 예상하고 오후에 방문했는데
오잉?
다행이 재고를 발견하셨는지 다 받아 올 수 있었어요~~
2번 안가도 되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하게도 데일리용을 토탈원으로 준비해주셔서 그것도 너무 감사했구요!ㅎㅎ



저도 건조증이 있는편인데
쿠퍼비전은 1개월짜리 기한만 넘기지 않으면
렌즈 자체가 많이 건조해지지 않아서
진짜 오랫동안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토탈원 원데이가 난시제품이 출시됬나봐요~!
근데, 난시 원시 색상이 달라서 좀 난감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끼면 아무래도 티가 날텐데 ㅋㅋㅋㅋㅋ 1개월짜리 출시된것도 색상보고
구매해야겠어요 ㅎㅎ

압구정근처에서 렌즈 구매하실때,
제가 여기저기 다~ 구매해봤지만
#으뜸50압구정 여기가 제일 싸요 ㅎㅎ

진짜 옛날엔 #아이렌 이란 사이트가 제일 저렴했었거든요??
(홍콩인가?에서 배송이 오거든요. 직구라고 보시면 되요)
근데 이번에 비교해보니, 으뜸50 이 더 저렴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