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씽킹서포터즈 1기 :D

아침루틴 : 습관만들기 project !

by b의 일상 2021. 8. 19.
반응형



 

여러분~ 아침루틴 만들기 함께해요 :)

저는 미라클모닝이 너무너무 힘든거에요~ 

그래서 시간을 좀 조정했어요 ㅎㅎ

 

 

6:30분 !!

6시에는 도저히 몸이 안 일으켜져요...

하다보면 더 일찍 앞당길수도 있겠죠? ㅎㅎ

 

 

아침루틴을 하는 이유는

1) 일어나자마자하는 매일습관, 작은 성취감

2)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  입니다!

 

 

사실 좋은 습관을 이미 갖고 계신분들도 너무너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

하지만 저는 이번에 7 X 7 프로젝트에서 정한 습관중 

daily to do list로만 해왔었던게 많아서

아침, 오후, 저녁 뒤죽박죽 해오던 것들이 있어요~

 

 

유튜브 시청도 그랬었고, 투두리스트, 목표생활비는 전날 적기도하고 했어요~

하지만, 정해진 시간내에 해결하는게 더 효율적이겠죠?

그래서 오전습관으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오늘 (8/19)부터 7X7 프로젝트를 시작하신다면,

11/26일이 딱 100일 되는 날이랍니다 :D

 

이게 오전루틴 습관만들기이기 때문에,

마음먹은 다음날부터 시작 가능해요 ㅎㅎ

 

 

모두 2021년이 가기전에 100일 채우셔서

습관만들기 프로젝트에 성공하셧으면 좋겠어요~

 

 

저는 9/19일에 잘~하고 있나 인증하러 올게요  :) 

 

 

 

** SAT, SUN 체크를 안했었는데, 수정했어요~

7 X 7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주말에도 합니다!!

 

 

이부자리 정리는 다들 하고 계시죠??

저도 어릴땐, 준비하고 학교가기 바뻐서 안했는데 ㅋㅋㅋㅋ (너무 십년전 얘기지만ㅋㅋㅋㅋ)

요즘은 그냥 이불만 한번 탁! 펼치면 되니까,

꼭 하고 갑니다.

 

 

좋은건 함께해요 ~ :)

웰씽킹, 켈리최 인스타그램에도 방문하셔서 함께해요~

 

 

 

 

#생각파워모닝콜 켈리확언도 26일째에요~

생각파워 모닝콜과 함께 하면 더더~ 좋겠쬬?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www.instagram.com/kelly_choi_happy

www.instagram.com/wealthinking_offi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