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씽킹서포터즈 1기 :D

웰씽킹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중, #켈리최생각파워

by b의 일상 2021. 7. 22.
반응형







유튜브를 통해 켈리최 회장님을 알게 되고,
도서관에서 다른 책을 찾던 중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가 눈에 들어와
그날 집에 빌려 왔던게 생각이 난다.


유튜브를 통해 켈리최 회장님의 신념, 에너지들을 알고 있던터라
그 바탕이 되는 배경들을 훔쳐보게 된 기분이 들었는데,
무엇보다 너무 쉽게 씌여진 책이라 쉬이 와닿고 깨달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다.


책은 정말 읽기 쉽게 씌여있어서 그날 밤에 다 읽었다.
내 일을 하고자하는 현재의 나에게
용기도 주고, 위로도 되고, 정말 해낼 수 있겠다 라는 에너지까지 받은 책 :)


요즘은 #끈기프로젝트 #생각파워모닝콜 에 참여하고 있는데,
사실 나는 day11부터 시작하여 6일차 켈리스이다 ㅎㅎ
평소라면 day1을 놓쳐서 참여하지 않았을텐데,
중간에라도 참여해도 좋다는 응원에 용기가 났던 것 같다.


첫날부터 너무 기분 좋은 확언과 함께하게 되어
DAY16인 오늘까지 잘 해내고 있다 :)





너무 놀랍게도(?) 정말 그렇게 흘러가고 있다는 에너지가
느껴지고 있어서 요즘은 자기전 다음날 #생각파워모닝콜 을 기다리게 된다는 ㅋㅋㅋㅋ




DAY100을 마무리하고,
DAY1으로 되돌아가도 된다고 하였는데,
주말에 하루씩 채워나가도 좋을것 같아서
DAY1도 CLEAR ! :)


하루에 10문장이지만 이러한 에너지를 준다는게 너무 행복하고,
수많은 켈리스들과 함께하고 있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하게 되어 너무 좋다~


누구보다 먼저 생각 파워를 먹어버리고,
성장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생각파워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
이번 웰씽킹 서포터즈 참여는 나에게 또다른 시작점이 될거라 기대되고, 꼭 함께하고 싶다 :D

오늘 오전 진정한 워라벨이란 글이 너무너무 좋았다.
나의 빛날 워라벨을 위해 ✨✨

2023년에 꼭 뵐 수 있기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