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아르마니 레드쿠션/ 마이 알마니 투고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 쿠션 (feat. 카카오톡 선물, 각인)

by b의 일상 2021. 7. 5.
반응형

 

 

 


(이름 너무 길어요)

아르마니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 후기입니당
요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는데,
각인서비스까지 해주더라구요!
(선물 보내는 분이 각인문구를 작성하는거에요)

친구가 1호를 선물해줬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전 하얗지 않은데,,ㅋㅋㅋㅋ심지어 6월부터 더 까매지고 있음 ㅋㅋㅋㅋ
뜯고보니 1호더라구여 ㅋㅋㅋㅋ

 

 

받는사람이 선택하면 좋겠지만 (받는사람이 선택하게 되면, 품절 등 물량수급 문제겠죠 뭐,,?)



포장 아주 큼지막하게 옵니다 ㅎㅎ
너무 고급스럽,,;;

이번 생일 카카오톡 선물중에 이솝과 아르마니가 제일 크고 알찼음요 ㅋㅋㅋ

 

 


뭐가 이렇게 많이 들었디야,,,
찬찬히 하나씩 까봅시당




구성품 한번에 다 찍어보았어요
소소하게 카드까지 있더라구요




-쿠션케이스(케이스를 보관하는 케이스 ㅋㅋㅋㅋ)
-파운데이션 케이스



-파운데이션 본품
-미니 립 샘플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아르마니 팩트에요,,
파우더리한 제품이라 커버력이 킹왕짱 ㅋㅋㅋㅋㅋㅋ

 

근데 재형은 크리미와 매트 중간! 

많이 건조하지 않아요 (전 건조하면 못쓰는 타입인데 사용 잘하구 있어요)


커버력이 너무너무 좋아서
투웨니스에이지를 먼저 바르고 위에 커버해주거나

반대로 사용하기도 합니당~!

 

 

 

 

 

사이즈는 완전 똑같은데,

레드쿠션은 가죽이더라고요 

플라스틱이 아니에요!

 

 

 

왼쪽 옆에 각인이 되어있어요

폰트가 더 이쁘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의견 ^^

 

 

 

이것이 쿠션의 케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과하지 않나요 ㅋㅋㅋ

전 제 돈주고는 이런 패키지도 안사기도 하고,

가끔 백화점 화장품 코너에서 이런거주면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잘 쓰지 않을게 100%라서 환경오염만 되는 쓰레기가 될거라 ㅠㅠ

 

 

 

 

 

아주 쏙! 들어가서 이쁜데 ㅋㅋㅋㅋㅋ

가뜩이나 가방에 뭐가 많아섴ㅋㅋㅋㅋ

차라리 화장품파우치를 넣으면 넣었지,

저거는 못들고 다닐것 같아요,,,,,;;ㅋㅋ

 

 

케이스 주변을 똑깍똑깍 떼어내 주면~

케이스와 합체~

 

 

 

살짝만 눌러도~ 금방 스며들더라구요 ㅎㅎ

파우더리한거 쓰다가 오랜만에 너무 촉촉~

1호인게 너무너무 아쉬울정도로요 ㅠㅠ

이거를 살짝 바르고 위에 컨실러 어두운톤을 바르든,,,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카카오톡에서 선물할때,

색상만 잘 골라주시면 너무 좋을듯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