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부산여행추천, X the SKY 부산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후기

by b의 일상 2022. 7. 2.
반응형


#차오 pick
★★★★☆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98~100층
전화번호: 051-731-0099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20:30 발권마감)
주차: 2시간 무료






부산을 관광하려고 하니 부산 #엑스더스카이전망대 를 빼놓을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희는 엘시티에서 머물 계획이 있었어서
갈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아침에 이동하다가 커피나 한잔 마실까? 스타벅스나 가보자~해서
얄팍한(?) 수를 썼다가 ㅋㅋㅋㅋㅋ 입장료 결제 ㅋㅋㅋㅋ

스타벅스가 99층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98층부터 100층까지가 엑스더스카이이기 때문에
입장료 결제해야 스타벅스도 갈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헤헤...



이미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갔던터라
귀찮아서라도 그냥 결제하고, 커피도 돈주고 사먹은 꼴,,ㅋㅋ
그냥 조선호텔 1층 스타벅스 갈껄..?
왜냐믄 이날 뿌해가지고,,, 엑스더스카이 올라갈 날씨는 아니였거든요 ㅠㅠ




1층에서 결제하고~
커피를 마셔야겠다고 해서 99층부터 들렀으나,
100층부터 내려오시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뭐 그렇듯 높은 곳엔 식당이 있어야죠 ㅋㅋㅋㅋㅋ
여기도 전망대 식당도 있는것 같아요,
세세하게 찾아보진 않았지만
검색해보고 좋으면 나중에 한 번 가볼만 할것 같기도 하네요,
남산타워보단 99층이 높지 않겠습니까?ㅋㅋ




SKT 30%이 아니였다면, 차타고 나갔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이따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한치앞이 보이지 않는 뷰였기 때문에
커피한잔 마시자고 입장료 27,000원을 낼 수는 없어요...ㅋㅋㅋ


근처 호텔 숙박을 해도 최대25%이 되니까~ 이정도면? 갈만해집니다 ㅎㅎ
만약 위 혜택에 해당되지 않는다! 하면
네이버 예약을 통하면 대인 1명 20,500원에 가능하더라구요!!
혜택이 이렇게나 많은데, 절대 제 값 주고 갈 곳은 아닙니다~~!!



**8/1~8/5 T멤버십 앱에서 매직바코드 50% 할인가능!!!






전망대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요.
직원분이 직접 안내하고 같이 탑승하여 올라가게 됩니다.

98층, 99층, 100층 어디서나 직원의 도움이 있다고 했는데,
막상 올라가보니 직원들 다 어디갔음?????

99층에서 98층 갈때도 계단으로 내려가고,,,
98층에서 100층 올라갈때도 저희가 엘리베이터 앞에 도착하니까
어떤 직원분이 달려오셔서는
'직원한테 말하면 안내해드려요~'라고 하시는데,,,,,,,
어디갔다 오셨어요?? 모든 층에 직원이 보이질 않는다고요............!! 인당 18,000원씩이나 냈는데, 좀 불편해요?ㅋㅋㅋ





엘리베이터 안.
예뻤어요.
어릴때만큼 감흥은 없지만,,ㅋㅋ


100층 도착!!!!


99층에서 먼저 들러 커피한잔씩 들이켜야 했던 아침ㅋㅋㅋㅋㅋㅋ




무슨 정신으로다가 사진이 없네요 ㅠㅠ
우선, 아주 너무 tiny !!!!
사람 많아지면 앉을곳은 당연히 없을것 같고,
99층 스타벅스 난간에서 98층을 내려다보니, 98층 창가쪽에 테이블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커피 받아서 내려가야지~ 했는데,
이게 웬걸.... 거기는 스타벅스가 아니라서 그럼 모두 take out 으로 받아야 한다는 거에요 ㅠㅠ

이해는 한다만,,,,
커피도 일회용잔에, 케이크도 포장박스에 담아서, 일회용 포크도 쓰고...
아우... 갑자기 폭풍 일회용용품 사용하고,,, 맘에 안좋았습니다 ㅠㅠ

쨌든 전망대값 내고 올라왔지만, 할인 이런건 따로 읎습니다 ㅋㅋㅋㅋ


100층에 있는 쇼킹브릿지.....
막 오줌 쌀것 같고 그런 기분이 들고......
용감하게 막 걷고 싶지만, 이미 후덜덜해서............
앉아서 몇컷 찍고 말았어요 ㅠㅠ

근데 참고로 100층 전망대 너무 쪼만해......서
좀 황당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오히려 98층이 젤 넓은 느낌?

100층에서 볼 수 있는 각도와
98층에서 볼 수 있는 뷰 각도들이 다 다르니
스킵하지 마시고 모든층 들려봐야쥬-?



오.... 바다뷰도 찍은게 있을텐데.....
쨌든 멀리 흐릿한건 해무인것 같습니다...
해는 쨍쨍한데,
바다위는 해무가 그득~하여 ㅋㅋㅋㅋㅋㅋ
좀 아쉬웠던 전망대투어였어요.


진짜 날씨 맑은날은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것 같긴해요!
저녁에도 좋을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근데, 좀 해무도 많이 끼고, 흐리다,,, 싶으면 비추비추!!!
저희는 블루라인도 탔는데, 해무끼면 다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ㅎㅎ


*** 98층에? 인생네컷이 있는데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뽀샵도 좀 된거 같아요.
1+1 행사라 5천원에 2장 주니까
무조건 찍어야함 ㅎㅎ 엑스더스카이 배경으로요~~
근데, 대학생때는 달맞이길가려면 택시타고 갔던 기억이 잇는데,,, 몇년전에도 마을버스 탔는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파라다이스호텔 지나고, 엘시티 지나면,, 달맞이길이더라구요....;;;;
해안가를 넓힌건가? 너무 혼란스러웠는데 ,,,,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