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성수추천카페, 애정하는 ‘도렐커피’ 3호점

by b의 일상 2021. 5. 3.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2-516-3675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 11 1층 도렐 (성수역 4번 출구에서 120m)
영업시간 : 평일 (8시~21시), 공휴일(11시~21시)
주차 가능 (건물 지하주차장 /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30분 무료주차)




햇살이 따뜻했던 주말,
엄마미랑 세차하러 성수동 가려고 맘먹고
성수에서 커피 한잔하고 가자고 했지요~

주차도 되고,
햇살이 드는 카페면 좋겠다 싶어서
도렐커피로!

전 도렐커피 너무너무 애정해요 :)
제주도 여행때 가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성산 근처는 가지도 못햇어서
아쉽게도, 다음에 꼭 가보고 싶어요 ㅎㅎ


용산점도 좋은데
성수점도 넘넘 좋은 #도렐커피



용산점에서는 베이커리류를 많이 못 봤던거 같은데,
성수점에서는 빵이 많더라구여 ㅎㅎ



요 테이블 엉덩이가 너무 멀리 있어서
좀 불편해 ㅠㅠ
좀만 더 가까웠으면,,ㅋㅋㅋㅋㅋㅋ






너티 클라우드가 도렐 시그니처 (땅콩맛)
저는 도렐 옐로페즈도 너무 좋아해요! 커피 안마시고 싶은날은 옐로페즈 강추! 시원한 쥬뜨맛 :)
커피도 마시고 싶고 옐로페즈도 마시고 싶어서 그게 문제 ㅠㅠ ㅋㅋㅋㅋㅋ



제주가 당근이 유명하잖아요 ㅎㅎ
당근모양의 빵!

도렐커피가 제주점이 1호점이라 그른지
제주느낌을 간직하려는게 보여서 더더 좋아요
베이글도 오메기 베이글 ㅋㅋㅋㅋㅋ




르뱅쿠키라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엄마는 안좋아할 스타일이라
담에 꼭 먹어봐야지

저 르뱅쿠키 사랑하는데,
후우 ㅋㅋ





블랙치스톤은 제주 현무암 모티브 ㅋㅋㅋㅋ
으아 너무 귀여워 !!
이런 특색 넘 죠아요




재사용 용기 가져오시면
20%할인도 해준다니 넘 좋죠

도레를 빨대가 없어요
#그만빠세요 가 모토일 정도로
환경생각하는 브랜드라 참 좋지요~

사실,,,
넷플릭스에서 씨스피라시 보셨어료??
전 씨스피라시 보고
빨대 안쓰는게 진짜 의미가 적다면,, 어떻게 해야하나,
참 많은 생각이 들게한 다큐에요 ㅠㅠ
여러분도 꼭 한번 보세요 !




도렐 매력은 주차가 된다는점~~
1만원에 1시간 무료주차이구요
기본 30분이 무료라서
총 1시간 30분은 무료주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아이스라떼와 바닐라라떼~
드리고 캐그 ㅋㅋㅋㅋ



라떼 엳시 맛잇엉여
저는 피넛라떼보단 라떼가 더 좋아요
요즘 너무 진한 라떼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캐그 ㅋㅋㅋ 넘 귀야워 ㅠㅠ
색깔부터 매력있죠

윗부분은 에그샐러드가 들어가 잇구요
아래부분은 딸기쨈이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다 딸기쨈이였으면 너무
좋았겟다 싶은 베이커리 였어요 ㅎㅎ





도렐의 매력!
매장 곳곳이 볼거리 가득





야외 자리도 충분해서
날이 더 따뜻해지면 너무너무 좋을곳 :)




자작나무 파르르 바람에 흔들리는게
너무너무 예뻣어요
자작나무는 그냥 나무 자체로 예뿐데
햇살에 바람까지 함께하니
더 반짝이더라그여









천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고
건물자체가 새건물이라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성수카페 고민된다면 도렐커피~
뚝섬역카페도 도렐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