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수서/문정 키즈카페추천, 깨끗하고 쾌적했던 '릴리펏 수서점'

by b의 일상 2022. 7. 27.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율현동 532 3층

전화번호: 02-445-1002

영업시간: 11시 - 20시

주차: 주중(발렛불가, 건물앞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주말(발렛가능)

 



 


 

키즈카페를 데려가야지~ 데려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조카랑 다녀온 #릴리펏수서점 후기입니다 :)

보통 조카가 집으로 오면 아파트 키즈카페만 이용했어서,

아예 사설 키즈카페를 데려가 보고 싶었꺼든요~

 

저도 가본건 처음이라 재밌고 편하게 다녀와서 만족도 200% ㅎㅎ

언니에게 자유시간을 주고 싶었는데, 조카가 너무 재밌어하니

저도 힘든지 모르고 케어해줄 수 있었어요!

 

 

 

 

#릴리펏수서점 은 주중에는 발렛서비스가 없다고해요~

그런데, 여기는 건물 앞에 아주 큰~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저는 이게 더 좋았어요! 

넓직해서 주차하기 너무 좋고, 하이브리드 주차할인 50%도 받고요 :)

 

위치가 익숙하다~ 했더니

여기 옆에 아주 예쁜 결혼식장이 잇꺼든요! 거기를 와서 주차를 여기다가 했던 기억이 있어서

더 쉽게 왔어요 :)

 

 

 

 

 

입장료는 2시간에 18,000원 (아이기준)

어른은 입장료없이 음료 or 음식 1개 주문하면 됩니다~ 

음료는 대략 7-8천원 생각하시면 되고, 음식은 25,000원정도?

(메뉴판 찍을 정신이 없었네여......)

 

 

가격이 7월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10회권은 15만원이니, 조카가 맘에 든다고하면 이것도 구매해볼까 생각중이에요!

 

 

#릴리펏 은 음식 맛있기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이미 아침 두둑히 먹고 점심에 언니랑 먹을 계획이라서

조카가 배고프다고 하지 않으면 음식말고 음료를 주문할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다 :)

 

 

 

 

 

우선 3층에 위치한 점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햇빛이 있어야 좋은데, 키즈카페 대부분이 지하에 위치해있더라구요 ..

 

 

여기는 레고랑 듀플레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몇 번 꺼내주세요~ 하면 책상 위에 올려주세요!

 

 

근데 박스 구성품이 다 뒤죽박죽이라서.................의미가 없고................

거기서 제가 골라서 찾으려고하니 

선생님이 너무 퉁명스러워서 당황스러웠씁니다? (초록티 입은 쌤 다시 안보고 싶습니다.............) 

애기가 놀고 있는데, 거기서 본인 분류작업 한다고 다 꺼내두면 아기는 관심을 갖을수 있지 않나요?

그것도 못마땅해하고,,,,,

 

 

애기가 원하는 박스를 열었는데, 그림에 메인이였던 포크레인이 없으면 당연히 찾지 않나요??

제가 다른 박스에 든거를 봐서 말을 하니

너무 퉁명스러우서............. 나참.... 진짜 그 선생은 다시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이쪽은 주방놀이~

저도 키즈카페는 처음이라 구성품이 많은지 정확한 비교는 안됬지만,

제가 보기엔 나름 장난감들이 잘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당연히 정리도 잘 되어있었지만,

보라색 티셔츠 입고 계쎴던 쌤이 중간에 정리도 다 해주시고 하다보니

쾌적했답니다 :)

 

 

 

 

 

편백블럭이 가득있는 곳인데,

(후기에 편백향이 안난다고 ㅋㅋㅋㅋ)

오픈한지 오래되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저기는 양말신고 들어가야하니,

어른 보호자도 양말은 필참해주세요~

 

 

 

볼풀장도 있고요~

 

 

 

 

대관하면 생일파티도 해줄수 있더라구요~

 

 

 

공간이 넓직넓직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우선 머리카락, 먼지뭉치는 하나도 못보아서 너무 감사하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담에 또갈 마음이 생겨서ㅎㅎ)

 

 

주말에는 정신없는 곳도 많을것 같은데,

우선 주중엔 사람이 밀집하지 않으니

쾌적함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

 

 

 

 

처음엔 쌤이 낯설었는지 제가 계속 옆에 있었는데,

1시간쯤 지나니 '이모 저리가~'해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자리에 앉아 유자차 드링크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들어온 분들은 음식도 다 주문하셨는데,

다음엔 저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소리가 나야하는 장난감들은 거의 소리가 작동해서 그것도 맘에 들었어요~

작동버튼에 반응이 안되면 조카는 항상 응?하는 스타일인데 ㅋㅋㅋㅋ

집에 없는 장난감들을 갖고 놀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귀여운 장난감도 많고 ㅎㅎㅎ

 

 

 

아기는 입장료 내면 저 사과주스 1개를 무료로 주시더라구요~

놀면서 너무 맛있게 뿌듯 ㅋㅋㅋㅋ

저도 유자차를 맛있게 마셨답니다!

 

 

 

쌤한테 전부 맡기진 않지만,

화장실가거나 음료 마시려고 앉았을 때

중간중간 아이가 케어받을 수 있는 분이 계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아기한테도 너무 친절하셨떤 분이라 담에 또 뵙고 싶어요 :)

아무리 일이지만, 힘들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가끔 조카 돌봐보면...^^;

근데 계속 웃는 얼굴로 아이들을 대해주니까 아이들도 쌤을 좋아할수밖에...ㅎㅎ

 

 

 

 

 

 

여자아이들은 정말 좋아할것 같은 드레스룸 :)

공주옷도 여러개라 아이들이 많이 와도

싸울일(?)은 없을것 같은 ㅋㅋㅋㅋㅋㅋ

가방도 있고~

 

 

 

 

화장대가 있어서 가발도 있고 ㅎ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기본 2시간에 1시간 초과해서 총 3시간 있었어요.

10분당 1500원이 추가되어,

나올때, 9천원 추가결제 했어요~

 

 

 

 

아, 공영주차장의 유일한 단점.............

차가 너무 뜨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넓직해서 정신건강에 이로운 주차장이에요! :)

옆에 공원도 예뻐서 날 선선해지면 한바퀴 돌아보려구요~

 

 

#릴리펏 이 유명한 이유를 알것 같기도 해요~

우선 쌤이 있다보니 저도 심리적으로 안도도되고,

조카가 재밌께 노니까 제가 놀아줘도 힘이 덜 들더라구요.

평소에 갖고 놀지 않던 장난감들이 있으니까

그것만 다 만져도 2시간은 휘리릭~~ 

많이 가면 질릴수도 있겠지만, 당분간은 여기저기 다녀보고하려구요 ㅎㅎ

 

 

찾다보면 

엑티브한 #키즈카페가 여러곳 있는데, 32개월 조카한테는 좀 부담스러웠어요~

#릴리펏수서점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다른 지점도 가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