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순천맛집, 더울땐 누룽지백숙 먹으러~ 미주농원

by b의 일상 2020. 6. 25.
반응형

 별점 ★★★★★
#차오추천 #차오pick

 

 

 

친구들하고 광주여행갔다가
순천만 보러 갔었거든요~

 

다시 광주 돌아오던 길에
들렸던 순천 #미주농원

 

우선 가족여행 중에 가기 너무 좋은 식당이에요!
메뉴가 백숙이라서도 있지만
식당 분위기가 힐링하기에도 딱이에요

 

 

 

 

 

 

 

 

 

매장이 아주아주 넓어서
좋더라구요

 

 

 

 생오리구이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옆테이블에 아이들과 외식하러 가족이 앉아계셨는데
로스구이 드시고 있었거든요-?

저희가 메뉴판보고 있으니
여기 로스 맛있다고 ㅋㅋㅋㅋㅋ
자주 오시는 단골포스- ㅋㅋㅋㅋ


저희는 여기 추천해준 친구가
오리누룽지백숙도 맛있다고 하여
몸보신하려고 ㅋㅋㅋㅋ
주문!

 

40분 걸린다고해서 어쩌지.. 했는데
그래도 30분 만에 금방
(기차시간 후덜덜. 먹고 광주역 가야했거덩요ㅎㅎ)

 

미리 예약주문하시고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전라도 하면 기본적으로 기대되는게 있죠옹
역시나
반찬 가짓수에 흡족 ㅋㅋㅋㅋㅋ
심지어 다 맛있어...
단감은 후식인지..ㅋㅋㅋㅋㅋ

 

 

 

 

 

4명이서 배불리 먹은
닭백숙은 많이 먹어봤지만
오리백숙은 처음이였거든요

오리 누룽지백숙-!
나쁘지 않은데
전 오리보단 닭이 좋아요..ㅋㅋㅋㅋ
미주농원에 닭백숙도 있으니
선택하셔서 맛보세요

저흰 누룽지 때문에 오리 주문한 이유도 있었거든요~


 

 

백숙 다 먹을쯔음
누룽지 달라고 하면
끓여주세요-

조금 미리 달라고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도 기차시간이 있었어서
부랴부랴 주문하고 먹고
정신이 없었네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