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청담맛집, 선선한 바람불 땐 양꼬치집 심양

by b의 일상 2020. 6. 17.
반응형

별점 ★★☆

#챠오추천 #챠오pick

 

[영업시간]
매일 17:30 - 05:30
연중무휴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08

[연락처]
02-545-9211

 

 

오랜만에 심양에 다녀왔지요
요즘처럼 저녁 바람 솔솔 부는날 가기 좋고요


창문 열어둔 2층에서 바람 맞으며 먹는게
정말 꿀인데..
(에어컨을 틀기 시작해서 아쉽 ㅠㅠ)

 

 

 

 

 

1년 이하의 어린양만을 사용하는줄은
저도 이번에 사진찍으면 알았네요- ㅋㅋㅋ

메뉴판 넘기기 바빠바빠^^;

 

 

 

 

 

오리지날, 순한, 못된, 카레
다 먹어봤지만

전 어딜가든 오리지날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예 양념이 안된게 아니라
아주 특제 가루가 살짝은 뿌려져 있고요

맵게 먹고 싶을땐 구운 양꼬치를 가루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꿔바로우
#옥수수국수
모두 맛있어요

옥수수국수랑 냉옥수수면 차이가 궁금해서 물어보니,

옫수수국수는 멸치육수로 우리가 아는맛!
냉옥수수면은 시중 판매 육수라고 합니다ㅋㅋㅋ

그러면 무조건 온국수 먹어야쥬-??

 

 

 

 

 

 

 

 

양꼬치 2인분
성질급해서
(8개는 이미 구름판에 올려써요)

 

 

 

 

 

 

매운가루, 카레가루, 쯔란

 

 

 

 

 

 

온면 너무 맛있써여

살짝 매콤하면서 쫄깃한 면빨

(조만간 마라탕 먹으러 가야겠어여 ㅋㅋㅋㅋ)

 

으으 날이 더워지는게 아쉬울정도로-

온면 맛있네용 :)

 

 

 

 

 

 

 

잡내 하나도 없고 맛있게 굽굽-

교대에 양꼬치 맛집이 있다고 그러는데

조만간 거기도 다녀와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