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event (3/23~ 소진시까지) +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맛?

by b의 일상 2021. 3. 25.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이벤트가 있어요


1) 라벨을 제거한 스타벅스 플라스틱컵 or 투명 생수병을 갖고 가셔서, 스타벅스 수거함에 버리고 인증샷을 찍으세요

2) 인스타에 업로드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가치위해같이버려요 #스타벅스지속가능성

3) 아이스음료를 구매하시면 리유저블컵에 담아줍니다( Tall / Grande 사이즈 주문 가능)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이벤트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인스타이벤트

 




 

 


매장에 가시면 수거함이 있어요-
베이직 베이직해서 잘 안보이는데,
비슷한게 보이실겁니다 ㅋㅋㅋㅋㅋ


 <수거함 미운영 매장이 생각보다 많네요 ㅜㅜ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이벤트 수거함 미운영 매장

 

 

 


딱?? 타이밍 좋게
이벤트 전에 스벅을 테이크아웃해서
언니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저 라벨을 제거해서 가져가면 되는거랍니당
평소에 자주 뜯어본 저는 익숙ㅋㅋㅋ
잘 떼어져요 :)


깨끗이 씻어서 가방에 넣어왔는데 ㅋㅋㅋㅋ
하루종일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더니 스벅을 안가고 싶은거에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갔다는 ㅋㅋㅋㅋ
선착순 증정이지만, 아직은 여유부려도 될것 같아요



 

 


너무 깨끗이 씻었나,, 빛이 나는,,
저렇게 보니
진짜 우리 모두 스타벅스에서 음료 먹고 맨날 새컵을 버렸던거랑 다름없어요ㅠㅠ
꼭 스벅뿐만이 아닌 거의 하루에 한잔은 커피를 마시니까요 ,,


 

 

 

 


통에 넣으실때 꼭 인증샷 찍으셔야해요-!
인스타에 업로드해야하니까요 :)



 

**아이스 리유저블 컵은

-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 보관 사용 불가

-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

- 열탕 소독 불가

 

 

 

 


저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주문해 봤어요!
원래 벚꽃 시리즈? 안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색상이 너무너무 예쁜거에요!
보라보라~

콜드브루랑 섞이면 무슨맛일지두 너무 궁금하구요,


리유저블컵이라 보라색이 선명하진 않죠 ㅎㅎ

요 음료 너무 맛있으니까 한 번마셔보세요!
호불호 있는 메뉴라는데,
평소 차이티, 호지티, 밀크티류 좋아하시면 무조건 맛있을 맛 :)
티랑 커피 섞이는건 오랜만인데
이거 너무 묘하게 맛있어요~

“베르가못 맛이 뭐냐고” 여쭤보니
쉽게 얼그레이 느낌이라고 표현해주시더라구요

화이트초콜렛이 들어가서 달아요~
적당히 달고 맛있는 맛!
추천하는 맛 :)

리유저블컵도 받고 신메뉴도 맛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