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인생템 ‘샤오미토뉴 T1 ’ 스마트센터 쓰레기통 townew

by b의 일상 2021. 4. 12.
반응형

차오pick

★★★★★

 

 


이건 꼭 사셔야해요
별거 아닌데 인생템 등극!!
편리한데 디자인도 예쁜 토뉴T1

T air와 T3 버전도 있는데
T1 디자인이 좋은거에요

T air는 뚜껑이 없는 디자인으로 보시면 되구요,
T3보단 입구가 큰 쓰레기통이 필요했어요

방에는 T3로 나뿌지 않을것 같아요 :)






저 테이프가 있어야 정품이라는데,
뭐 알수가 있나요?ㅋㅋㅋㅋㅋㅋ
믿고 사는거죵




그래도 찍어둠 ㅎ_ㅎ




구멍이 났으,,,
꼬챙이로 찍었나? 라는 생각도 들었으나
내 물건은 괜찮길 바라며 ㅠ_ㅠ




홑박스로 왔지만,
이렇게 보내도 괜찮았으니까
배송해쥬는거라 믿고 뜯 뜯,,
계란박스가 아래 위에 있구요

위에 usb가 충전단자에요
1번 충전으로 35일 정도 사용 가능하다구 해요,
충전은 10시간 정도 걸리는데
잘 때 충전해두고 자면 될것 같아요 :)





이게 나의 휴지통을 지켜준 유일한 포장ㅋㅋㅋㅋ
저 구멍 보이시죠?!
겉에서 구멍 보였을 땐 겹포장인줄 알고
안심했는데, 쓰레기통을 꺼내고 보니
구멍 사이로 빛이,,, ^_^
(근데 잘 왔어욤, 작동 잘되고 스크레치도 없었어요)








꺄-!! 너무 이뿌죠
하얗고 부들부들 매끈매끈
비닐로 한번 쌓여져 와서 스크레치 없이 잘 왔어욤

생각보다 더 예뻐서 꺼내자마자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전용쓰레기봉투,
자동 묶음이 되어서 전용봉투도 구매했습니다
토뉴 산 이유도 자동묶음이 한몫ㅋㅋㅋ

(요즘 스마트휴지통이 다른것도 있었지만
디자인이며, 샤오미 좋아하는 저는 토뉴 구매)






전원을 키면 파란 led등이 켜집니다,
밤에도 편리해요,



전용봉투 1세트 6개입 구매했더니
쓰레기통 안에 6개를 넣어서 배송해줬더라고요 ㅎㅎㅎ 

 


12개입 살까 하다가
1개도 꽤 오래 쓸 수 있다구 해서
6개만 사보았어요-

 


자동 묶음 기능 사용하실게 아니면 일반봉투 끼우셔서 스마트센터 쓰레기통으로 쓰시면 됩니당~  :)








칼각,!
잘 넣어둬야징
이렇게 보니 플라스틱 쓰레기를 산것 같아서
맴이 쫌 안좋네요 ㅠㅠ,, 인간이란 숨만 쉬어도
쓰레기를 만드는게 맞나바요,,,




전원과 충전 단자
충전할때는 전원을 off 해야 한다구 합니당

 

 


중국어 설명서
모르면 네이버 스마트렌즈로,
근데 단순한 기능들이라 굳이,,
샤오미 공기청정기도 여태 설명서 없이 잘 쓰구 있어요
궁금하면 블로그 검색합시댜 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네스프레소캡슐 (8가지맛 80개) Starbucks by NESPRESSO Kaffeekapsel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