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이건 신어봐야 알아요!! 하바이아나스(havaianas)

by b의 일상 2020. 7. 22.
반응형

별점: ★★★★★
#차오추천 #차오pick

 

 


#내돈내산 이에요 :)


우와ㅏㅏㅏㅏㅏㅏ
하바이아나스 왜 이제야 신은거죠???


원래도 쪼리를 좋아해서 자주 신고 여름이 너무너무 조크든요 ㅎㅎ
쪼리 신고 나가면, ‘발가락 사이 아프지 않아??’
이 질문 정말 많이 하거든요~~


저는 느껴보지 못했기에
항상 괜찮다고만 대답했었어요 ㅋㅋㅋㅋ


그냥 로즈골드색이 사고 싶어서
#하바이아나스 구매해봤는데,
이게 웬걸요 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엔 생각안해본 ‘편안함’이 느껴지는거 뭐죠???
여러분 꼭 사세요 ㅋㅋㅋㅋ


쇼핑 검색하면 12,000원 ~ 20,000원 사이인데
괜히 가짜일것 같고.. 그래쒀여 ㅋㅋㅋㅋㅋ


그래서 ‘정품’, ‘정품 아닐시 환불’
이런거 적혀있는 곳에서
19,000원 주구 사따요 ㅋㅋㅋㅋㅋ


검은색이랑 다른색도 주문해 보려구요!
근데
휘뚜루마뚜루 로즈골드색 강추에요 :)



저는 사이즈 230 주문햇는데,
뒷꿈치가 쪼끔 큰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배송오자마자
한강 신고 나가써여 ㅋㅋㅋㅋ

아~~ 너무너무 폭신폭신한 이 느낌!!
같이 느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