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영증권 타행이체 수수료 0원 / 무료출금 하기 !!! (feat. 공모주)

by b의 일상 2023. 11. 30.
반응형

 

 


신영증권 공모주 대체출고/ 환불금 자동이체 신청하기

 

신영증권 대체출고 / 환불금 자동이체 신청하기

신영증권이 타사보다 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건, 대체출고 지정과 환불금 자동이체 계좌 설정하기 ㅎㅎ 신영증권 APP을 실행시키고, 맨 상단 탭중에 '뱅킹'을 누르면 온라인업무 → 환불금 자동

ciao-official.tistory.com

 
 
 
 
아니 어떻게 1주도 못 받을 수 있는거냐구요.....??
모두 꽝! 그러다보니 이체수수료 내는게 너무 아까운 거예요...
평소에는 아까워도 눈물을 머금고(?) 한 계좌로 몰아서 수수료 600원은 냈었거든요..ㅠㅠ
 
진짜 신영증권은 한 번씩 열받게(?)하는 구석이 있습니다...
동네에서 계좌 개설할 때는 어디 알지도 못하는 사람 주소를 넣어서 계좌개설을 해주고...
첫 공모주땐 서버가 완전 먹통이라 매도도 못하게 만들더니...
그러면서 공모주 수수료는 그냥 받아 가잖아요

 
이번에 50만원 돈이라 다음 공모주까지 계좌에 묵히기도 애매해서 수수료 내고 출금한 분들 많으실 거예요ㅠㅠ
배정도 못 받았는데 출금 수수료만 내게 생긴 이 상황이!! 억울해서 ㅋㅋㅋㅋㅋㅋ 
방법을 찾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24.09 주의할 점이 추가되었어요 ^^

 

- cma 신규계좌 개설 후 3개월 동안만 이체수수료 무료로 변경되어.... 3개월 후에는 수수료 400원이 부과됩니다... 

(신영증권 왜이러는 걸까여)

 

- cma신규계좌 개설 외에 이체수수료 무료를 받기 위해선 50만원이상 급여이체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번거롭지만 50만원씩 이체해서... 출금해야하는건지... 참.. 난감하네요 ㅠㅠ 

급여이체 신청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하시는걸로........

 
 

 


 
주의할 점...!!
계좌를 개설해야 하기 때문에
휴일 제외하고 20일 내로 타은행 계좌 개설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우선 신영증권 APP에서 새로운 계좌를 만들 겁니다.
 
1) 어플 로그인 -> 전체메뉴 클릭  -> 비대면 계좌개설 클릭
 
 

 
 
 
 
 
 
 
2) 개설 계좌에서 종합+CMA 선택!
 

 
 
 
 
 
 
3) 인증 (신분증인증+ 휴대폰인증+ 계좌 1원 송금인증)
 
 

 
 
 
 
 
 
 
4) 기존 계좌에서 새로 개설한 종합+CMA 계좌로 전액 입금. (당행 이체는 OTP 사용 시 수수료 무료입니다)
 
 

 
 
 
 
 
 
5) 새로 개설한 종합매매+CMA 계좌에서 타행으로 이체 !!!!! 
수수료 0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