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안타증권, 수수료없이 출금/이체하기

by b의 일상 2023. 4. 26.
반응형

 

 

 

신영증권도 똑같음^^

출금수수료 진짜.... 아까우니 참고하셔서....

 

 

신영증권 타행이체 수수료 0원 / 무료출금 하기 !!! (feat. 공모주)

신영증권 공모주 대체출고/ 환불금 자동이체 신청하기 신영증권 대체출고 / 환불금 자동이체 신청하기 신영증권이 타사보다 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건, 대체출고 지정과 환불금 자동이체 계좌

ciao-official.tistory.com

 

 

 

 

 
 
유안타증권에서 출금하려면 매번 출금수수료가
있었어요.
500원이였나..
 

원래는 갖고 있던 주식들 매도하고 한번에 모아서 출금하자~ 하면서 묵혀뒀던 예수금이 있었는데
최근에 유안타증권에서 참여한 공모주도 없었고 하다보니 최소 6개월은 묵힌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기약이 없기에… 예수금이라도 출금해서 차라리 적금에 넣든 다른걸 매수하든 하고 싶더라고요

(유안타는 제가 사용하는 메인 증권사가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매수할 일이 없어요.. 공모주때 추매한 종목들이 아니면요)


웬만한 증권사들은 카카오뱅크 오픈뱅킹 출금을 이용하면 수수료없이 출금이 가능했어서 예수금을 묵힐일이 거의 없었거든요. 예수금들은 바로바로 파킹통장으로 옮겨두거든요
심지어 유안타증권은 수수료 물고 뺀적도 몇번 있었어요...(아까워...)
 
이번에는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아까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진즉 뺐으면 500원보다 더 벌었겠다 싶은 생각이 들고 ㅋㅋㅋ

그래서 한번 더 검색을 해보았죠~ 유레카!!!!! 
 찾았습니다 !! 저도 누군가의 도움으로 ㅎㅎ
 
 
모두들 카카오페이앱 갖고 계시죠??
저는 없어서 다운로드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카카오톡에서도 가능해요.
(카카오톡 → 하단 점 3개(더보기창) → pay 클릭 )
 
 
 

 
 
 
 STEP 1) 표시해둔 초록색 칸의 점 3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TEP2 )  <연결계좌> 탭이 보이시죠??
<연결계좌> 클릭클릭!  →  그 다음에 보이는 하단의 노란색 <계좌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STEP 3) 유안타증권 선택 후, 유안타증권 계좌번호를 적어주세요.
 
 
 

 
 
STEP 4) 입력한 본인 유안타계좌로 1원 송금 내역이 발생할거에요.
유안타어플에 로그인하여 <송금내역의 4자리> 글자를 확인하고,,
저는 달콤미역 (뭐이리 어렵게 하나요 ㅋㅋㅋ)
 
 
 

 
 
STEP 5) 카카오 어플로 돌아와서 카카오페이 인증을 하면 됩니다.
1초컷~
 
 
 
 
 

 
 
STEP 6 ) 연결계좌가 생성되고! 연결계좌에서 돈을 충전시키는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유안타증권에서 보았던 나의 <전체잔액>을 입력해줍니다~~~
그럼 끝!!! 카카오페이로 잔액이 모두 옮겨졌어요!
수수료 0원!!! ㅎㅎㅎ
 
 
 
 
모두 수수료없이 출금하시길~~~
너무 아깝잖아요!!!! 심지어 500원....
예수금 묵혀둬도 이자도 안붙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