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3년 재산세 납부 / 카드사별 혜택 / 이정도면 혜택이 없는거죠?

by b의 일상 2023. 7. 16.
반응형



 

 

 

 

어김없이 7월이 왔습니다

6월까지는 지방세납부 카드혜택이 보였던것 같은데,

7월 재산세납부하려고 하니 눈씻고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신세계 상품권 납부도 막히고..

 

매년 카드사 혜택도 점점 더 줄어들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찾기 어렵게 만들어둔 것 같기도 하구요...

 

** 예를들면, 작년에는 신한카드 앱을 들어갔는데, 저랑 아부지랑 들어온 쿠폰 자체가 다르더라구요...

이용실적별 또는 등급별 차등 지급하는것 같았어요.

<카드사 전체 이벤트> 에서 찾지 못했다면, 사용하는 카드사 어플 ->쿠폰/혜택/마이태그 등등 이런곳을 한번쯤 찾아보는것도 방법이에요.... ㅠㅠ

 

 

우선 제가 사용하는 기준으로 찾아보니

KB카드 / 롯데카드 / 신한카드 가 있었어요. (추가로 발견하면 추가하겠습니다.)

 

 


 

1)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리스트에선 안보였는데,

KBpay에서는 보이더라구요?

 

요거는 서울시 한정인듯 합니다.

근데, 금액별 지급이 아니라,,

그냥 1차(7월) 1500포인트리, 2차(9월)에 각 각 1500포인트리를 지급하는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추첨 이벤트가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벤트 설명만 요란하지, 그냥 있으나 없으나한 이벤트 ㅋㅋㅋㅋㅋ

 

1500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

주는지도 모르겠는 이벤트네요 ㅋㅋㅋㅋ

 

이것도 카드수수료 생각하면, 그냥 현금납부 하는게 나을지도........

 

 

 

 

 

 

 

 

 


다음은 신한카드입니다.

이벤트 목록에 보이는건 <체크카드> 혜택뿐이에요.

 

전체 납부금액의 0.17%를 현금 캐시백해준다는 내용.

지급은 8/7일.

 

10만원이면,, 170원 ?

100만원에 1700원? 장난하낰ㅋㅋㅋㅋㅋㅋ

카드 수수료 낼거 생각하면, STAX에서 그냥 현금 납부하세요 ㅋㅋㅋㅋㅋ

 

만약 내가 주거래가 신한카드라면,

신한카드는 마이쿠폰에 있을지도 모르지 찾아보시구요~

 

 

ㅓㄴ

 

 

 

 

 


 

 

롯데카드!!

제일 멀쩡한 이벤트입니다.

롯데카드가 있고, 카드로 납부를 꼭~~해야한다 싶으면 

제일 멀쩡한 이벤트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응모하기>는 꼭 !! 눌러주셔야 하구요~

50만원 이상 납부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지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