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양수리맛집 /두물머리맛집, 매번가도 맛있는 ‘갱변숯불구이’

by b의 일상 2022. 4. 10.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38번길 3
전화번호: 031-772-6252
영업시간: 매일 9:30 -22시
주차: 가능





요기는 다닌지 정말 오래된 맛집이에요!
자주 오는건 아니고 두물머리 왔을때
뭐 먹을지 생각 안나면 오기도 하고 ㅎㅎ
여태 맛없다고 한사람 못본ㅋㅋㅋㅋ





자리도 넉넉해서 기다릴 필요도 없구요~
항상 사람이 절반 정도는 차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 얘기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여~
자전거탄 분들도 많고,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고요~




한우는 맛이 기억이 안나고
저는 거의 양념왕갈비(돼지)나 오겹살 먹었어요!
이번에 간건 좀 오랜만에 가서 맛이 그대로일지
별로일지 알 수가 없었으나ㅎㅎ

애기두 있구 그래서 돼지양념갈비를 주문했습니다~




후식에서 추천하자면
요기는 개인적으로 냉면이 비빔보다 물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
된장찌개도 무난무난하구요~





2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한 덩이에 1인분?
판도 말씀드리면 금방금방 잘 바꿔주셔서
매번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한번도 불친절했던적이 없어요~!



반찬이 미나물무침, 도라지, 동침, 연근샐러드
요러케 나오는데 다 맛있구요
예전에 왔을 때도 밑반찬들이 항상 맛있었던 곳이에요!



쌈장, 고추, 상추, 깻잎은 셀프 코너에서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불 판이 위 아래로 움직이니 불 조절 잘하시면 타지는
않더라구요~

다 구운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 먹느라 정신 없어서 ㅋㅋㅋㅋ

저희는 고기 더 추가해서 먹고 냉면, 된장까지 먹고 마무리~~ㅎㅎ

양수리 근처 가시거나, 두물머리 들르면 정말 만족할 식당이에요~ 요 옆에 장어 맛집도 있다고 하니
다음엔 장어 리뷰를~ 갖고 오겠슴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