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도곡동맛집, 논란없이 맛있었던 ‘아웃백 도곡점’

by b의 일상 2022. 4. 5.
반응형



아웃백이 맛없어졌다고…???!!!
논란이 터지고 몇일 안되서 방문했던 #아웃백 ㅋㅋㅋ

고속터미널점에 가려다가 여러모로 편할것 같아서
도곡점으로 다녀왔어요 ㅎㅎ

오랜만에 고딩친구들과 추억의 아웃백ㅋㅋㅋ

도곡점 이렇게 그대로이기 있음?
화장실이며, 내부까지 너무 그대로라서
모두 소름ㅋㅋㅋㅋㅋㅋㅋ

‘논란이 있었으니 더 맛있을거다~ ‘라며 ㅋㅋㅋ
파워 긍정적으로 방문한 우리ㅋㅋㅋㅋ




저희는 4명이서
블랙라벨 셰프테이블 커플세트+투움바파스타+수프2개 추가+ 스테이크사이드 감튀에 오지치즈추가+무료 케이준치킨샐러드 +음료 2잔 추가

요렇게 시켰는데
테이블 가득 배부르게 먹고 남기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투움바파스타 말모말모
전 항상 소스 많이 달라고해요 ㅎㅎ
촉촉하게 먹는게 맛있으니까요!  ㅎㅎ




블랙라벨 커플세트에 나온
퀸즈랜드 립아이 (꽃등심)

오 맛있어서 놀랐어요
미듐과 미듐웰던으로 논란 짓다가 ㅋㅋㅋㅋ
미듐웰던으로 주문햇는데
안찔기고 딱 좋았어요 :)



스파이시 시푸드 알리오올리오

매번 아웃백에섬 투움바만 먹어서 처음 먹어본듯한
알리오올리노 메뉴!
매콤하니 깔끔해서 추천합니다!



많을것 같은데
오지치즈 감자는 못 버린다고 ㅋㅋㅋㅋㅋ
그러던중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감자에 치즈를 추가해서
주문햇어요ㅋㅋㅋㅋ

메뉴로 주문했으면 남겼을것 같아요 ㅎ




케이준치킨샐러드도 필템 ㅋㅋㅋ
추억 소환하느라 모든 메뉴 다 시킨 친구들

아, 우리 이럴때 많이 컸다고 으쓱으쓱 ㅋㅋㅋㅋ
고딩땐 메뉴 몇개 시키고 먹고 온거 같은데
먹고 싶은거 다시켜~~ㅎㅎ
이게 너무 좋죠 ㅎㅎ

우선 아웃백 논란은 오늘로써 종결 ㅋㅋㅋ
누가 맛없어졌대요??? 똑같이 맛있어요 ㅎㅎ
오랜만에 가니 더 맛있고 도곡점은 사람이 너무 없어서
한가롭게 먹으니 좋더라구요.

이슈 때문인지 평소보다 없었던거 같아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