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언주역맛집, 양꼬치 프랜차이즈인데 맛있네? '마봉양꼬치 논현언주역점'

by b의 일상 2022. 3. 15.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9길 13 (언주역 4번출구)
전화번호: 02-518-1515
영업시간: 16시- 23시 / 매주 일요일 휴무

 



저의 양꼬치집 최애는 #심양 이거든요?!
이날도 심양에 가려고 했다가
요기도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어요~
처음엔 아예 몰랐던 곳인데,
#마봉양꼬치 검색하니까 체인점인거에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생각해보니 지나가다가 본적이 있던 파란간판의 마봉양꼬치 ㅋㅋㅋ



비가 부슬부슬 오던날이라
더더더더~ 양꼬치랑 딱이던 그런날~

비오는 맛이 또 있죠??
오고가는데 어려움 없을 부슬비라 정말 분위기만 딱~ 좋은 날이였어요 ㅎㅎ



등심꼬치라는게 좀 새로웠는데,
기본을 먹어봐야겠죠?
마봉왕꼬치 2인분을 주문해봅니다!

먹다가 옥수수국수도 주문했는데,
먹느라 정신팔려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ㅋ
다른곳보다 좀 더 김치국수스러운 맛이라고 평하겠습니다.
옥수수면은 심양보다 얇았던 것 같아요!



날이 살~짝 쌀쌀해서 닫고 먹긴 했는데,
이제 좀 더 날씨가 풀리면 더 좋겠죠?
생각보다 지나다니는 차들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비가 와서 그랬을까요?
조용하니~


오오? 심양보다 양꼬치 덩이가 더 큰듯해요!
1인분에 6꼬치 정도 주시는것 같아요~


이날 너무 배가 고팠는데,
천천히 먹다보니
2인분은 좀 아쉽고, 3인분은 망설여지더라구요~
1인분 추가하면 더 먹을 수는 있는데, 판단이 늦어서
또 구워지길 못기다리고
옥수수면 먹고 자리이동했어요 ㅎㅎ


굽굽~~
여기는 카레가루가 같이 있떠라구요~
진짜 오랜만에 먹은 양꼬치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심양보다 훨~씬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우선 고기 덩어리가 크니까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심양은 양념이 묻어있는걸 주로 시켜서 먹었는데,
여기는 기본으로 주문하니
덜 자극적이였던것 같기도하고
(어짜피 제가 쯔란 찍어 먹는 양은 똑같ㅋㅋㅋㅋㅋ)

옥수수면은 국물이 좀 더 질퍽해서
심양이 더 좋은것 같기도 하구요~

하지만, 마봉양꼬치는 체인점이라 군데군데 많더라구요!
그게 장점 같았어요~
심양은 청담에 가야하기도 하고, 기다리는 날이 많으니
아예 오픈런하거나 늦게가거나 하거든요~



이날 첨 맛본 하얼빈,,,,,,,,,, jmt.....
왜 맨날 칭따오 시켰어요?
하얼빈 맛있다고 말 안해줬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칭따오보다 더 깔끔해서 맛있었고!
약간 살얼음낀 맥주가 서빙되서 기절!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