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하남맛집 / 하남스타필드 맛집, 깔끔한 식사를 원할 때 '에베레스트 EVEREST'

by b의 일상 2024. 9. 19.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전화번호: 031-8072-8289
영업시간: 10시 - 22시 (라스트오더 20:30) / 주말에만 브레이크타임 16시-18시

 
 

 

 
 


 
 
여러분들은 하남스타필드에 가면 어떤 식당을 자주 가시나요?
하남스타필드에 식당은 정~말 많은데
왜인지 갈때마다 '뭐 먹을까?' 고민을 자주하거든요 ㅎㅎ
 
 
이번에는 오랜만에 인도커리가 생각나서 방문한 에베레스트에요! ㅎㅎ 
 
 

 
 
 
 
에베레스트 식당이 약간 부담스럽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ㅎㅎ
다른 식당에 비해 외부인테리어가 매우...
간단히 먹고 싶은데 망설여지지 않았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테라스에서는 애견 동반 식사도 가능하다고 해요
4인석 4개, 2인석 4개로 운영되기 때문에 꽤 많은 자리를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희가 입구쪽에 앉아서 안쪽 자리는 찍기가 어려웠어요~
 
 
 

 
 
 
세트 메뉴는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1인 21,800원에 탄두리치킨 + 커리 + 난 + 음료 까지 제공되어서 굉장히 좋은 구성이더라구요
 
 
음료에 라씨랑 네팔찌아가 있어서 반가웠는데 ㅎㅎ
네팔 찌아는 12월~3월에만 판매해서 아쉬웠어요! ㅎㅎ 올 겨울엔 에베레스트 와서 마셔야겠어요 :)
 
 
저희는 조카를 픽업가야해서 간단히 먹고 가야했는데
다음번엔 언니랑 세트 메뉴 먹어야겠어요 ㅠㅠ
대화나누기도 좋은 식당이였어요! 
 
 
 

 
 
 
치킨 마크니가 가장 일반적으로 아는 인도커리 맛이라서
리스크를 감수하지 않을 분들은 치킨마크니 주문하시면 되구요 ㅎㅎ
 
저희는 매운게 먹고 싶어서 치킨 티카마살라, 치킨 도 피아자도 고민했다가 
결국엔 오리지널?맛으로 ㅎㅎ 치킨마크니 주문했어요
 
치킨마크니도 살~짝 매콤해서 좋았어요! (맵다고 표현하긴 어려운데, 아무래도 강황에서 나오는 고유의 맛이겠쬬?)
뭐랄까... 기대하지 않았는데 모든게 충족된 느낌 ㅎㅎ
 
 
 

 
 
 
 
다른 커리 종류로는 베지커리 중에 팔락 퍼니르도 맛있는 커리거든요 ㅎㅎ
색이 초록이라서... 시금치 커리라니... 하면서 맛보지 않을 분들도 계실텐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커리라서~ 기회된다면 꼭 맛보세요! :)
 
저는 치킨, 양, 시푸드, 베지 커리중에서는 치킨커리류는 어떤 맛이든 거의 다 맛있었고 (다른 인도커리집에서도요~)
그다음으론 시푸드류보단 베지커리류가 입맛에 잘 맞을 확률이 높아요!! :)
 
 

 
 
 
밥먹는데 인사해주던 하남시 마스코트래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었어여 ㅎㅎ
열심히 즐겁게 일하는 모습이 또 귀엽고 그르더라구요 ㅎㅎㅎ
 
 

 
 
 
갈릭난과 버터난이에요~
버터난은 고소한데 손에 자꾸 묻어서 살짝 귀찮을뻔~~ ㅎㅎ
에베레스트 난은 플레인도 맛있어서 뭘 선택하라고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ㅠㅠ
 
난 1개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2명이 가서 난 3개 시키면 배가 부를겁니다....
라이스도 먹고 싶은데,, 막 구워서 내주시는 난이 너무 맛있어서 매번 난만 먹게 된다는 ㅎㅎ
 
 
 

 
 
 
화덕에 구워주시는데 안 맛있을수가 없잖아요..................
정말 인도커리+난은 세상 맛있는 궁합 ㅎㅎ
 


 

 
 
 
커리는 그릇이 살짝(?) 작아서.. ㅎㅎ 종지처럼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인지 양이 적다고 느낄수 있는데, 난을 찍어먹어보면 딱 알맞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오히려 남기는 것보다 싹싹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하남 스타필드에서 밥, 면 모두 아니다! 하는날엔 에베레스트에서 인도커리 추천이에요! :)
 
 
 
 

반응형